전화로 문의

회사 소식


  • Home >
  • 회사소개 >
  • 회사 소식

 

2016년 9월 26일

Hindawi와 에디티지, 영문 교정 서비스 제공을 위한 파트너십 발표

2016년 9월 26일(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 - Hindawi Publishing Corporation과 에디티지는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Hindawi의 출판물에 투고하고자 하는 저자들에게 영문 교정을 제공할 것임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제휴로 Hindawi의 투고 과정 안에 에디티지의 서비스가 통합될 것이며, 또한 Hindawi 저자들은 10% 할인을 적용받게 됩니다.

Hindawi의 수석 프로세스 엔지니어인 Craig Raybould는 다음과 같은 말을 남겼습니다. "이러한 투고 전 원고 교정 서비스는 특히 영어를 모국어로 하지 않는 저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에디티지의 서비스는 주제 분야에 맞춘 전문 교정, 번역, 포매팅 지원을 제공하는 훌륭한 자격을 갖춘 경험이 풍부한 출판 전문가들을 논문과 연계하여 저자가 저널 투고를 위해 잘 작성된 원고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입니다. 저희는 또한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우리 저자들이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경제적 혜택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에디티지의 Publisher and Academic Relations 부서의 Nikesh Gosalia 이사는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에디티지는 Hindawi Publishing Corporation과 협력 관계를 맺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에디티지는 원고의 주제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출판 성공 잠재력을 최적화시키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저자를 지원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습니다. Hindawi의 저자들이 출판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할 일이 무척 기대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http://hindawi.editage.com/을 방문해 주세요.  

Hindawi Publishing Corporation 소개

Hindawi Publishing Corporation은 (http://www.hindawi.com) 다양한 학문 분야의 피어 리뷰 오픈 액세스 저널을 발행하고 있는 출판사입니다. 1997년 설립된 Hindawi는 카이로와 런던 사무실에 700명이 넘는 직원이 있으며 매년 20,000편 이상의 오픈 액세스 논문을 출판하고 있습니다.  

담당자 연락처
리데 만그와니(Hridey Manghwani) : 에디티지/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PR, 매니저
휴대전화 : +1 (877) 334-8243
Email : PR@cactusglobal.com
출처 : Cactus Communications
관련 링크 : http://hindawi.editage.com/

Richard Bennett
Commercial Director
Richard.bennett@hindawi.com

자세히 보기
2016년 9월 25일

2016년 에디티지(Editage) 인사이트팀, 피어 리뷰 주간(Peer Review Week) 참여

주최자들은 웹사이트를 통해 피어 리뷰와 관련된 엄선된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그뿐만 아니라 #PeerRevWk16#RecognizeReview 해시태그를 붙인 트위터 캠페인도 개시하였습니다. 학술 출판 커뮤니티를 위한 지식 공유 플랫폼인 에디티지 인사이트 또한 2016년 피어 리뷰 주간에 참여하여 행사 기간 중 여러 활동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에디티지 인사이트가 올해 행사에 참여한 활동을 간략히 알려드립니다.

주최자들은 웹사이트를 통해 피어 리뷰와 관련된 엄선된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그뿐만 아니라 #PeerRevWk16#RecognizeReview 해시태그를 붙인 트위터 캠페인도 개시하였습니다. 학술 출판 커뮤니티를 위한 지식 공유 플랫폼인 에디티지 인사이트 또한 2016년 피어 리뷰 주간에 참여하여 행사 기간 중 여러 활동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에디티지 인사이트가 올해 행사에 참여한 활동을 간략히 알려드립니다.

  • 피어리뷰주간웹사이트에공개된에디티지인사이트의자료: 에디티지 인사이트는 자체 플랫폼에 게시했던 피어 리뷰 관련 자료들을 피어 리뷰 주간 웹사이트에 올려 공유하였습니다. 리뷰어 활동을 처음 시작하는 이들을 위한 팁에서부터 피어 리뷰의 가치에 관한 논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를 아우르는 자료들이 공개되었습니다.
  • 리뷰어인정에대한전문가들의말: 출판 산업계에 있는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피어 리뷰 인정에 대한 그들의 견해를 들어봤습니다. 이들의 견해는 트위터에 개별 스니펫(snippet)으로 홍보되었습니다.

  • 피어리뷰어들을위한비디오: 에디티지는 리뷰어 코멘트가 저자에게 미치는 정서적 영향을 강조하고자 ‘더 효과적인 피어 리뷰 만들기’라는 제목의 설득력 있는 비디오를 제작하였습니다. 이 비디오는 리뷰어들에게 건설적인 코멘트를 구상할 것과 공감을 갖고 피드백을 나눌 것을 강조합니다.
  • 피어리뷰어와저널에디터를위한웨비나(webinar): 에디티지는 또한 피어 리뷰를 좀 더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한 팁을 공유하고자 저널 에디터와 피어 리뷰어를 위한 웨비나를 두 차례 개최하였습니다. 우수한 효과를 보인 이 웨비나는 최대한 많은 피어 리뷰어와 저널 에디터에게 다가가기 위해 두 개의 다른 시간대에 진행되었습니다.

  • 리뷰어인정에관한여론조사: 에디티지는 트위터를 통해 여론 조사를 시행하여 리뷰어 인정에 관한 사람들의 견해를 물었습니다. 이 여론 조사에는 만2천 명의 산업계 전문가가 참여했으며 피어 리뷰 주간 동안 벌인 여론 조사 중 분명 가장 성공적인 여론 조사 중 하나였습니다.
  • #DearReviewer 캠페인: 이 주간에 진행한 활동 중 가장 흥미로운 활동은 분명 #DearReviewer 트위터 캠페인이었습니다. 에디티지는 저자들에게 다가가 리뷰어들을 위한 긍정적인 코멘트를 남겨 달라고 요청했으며 반응은 압도적이었습니다. 60여 명이 넘는 논문 출판 저자들과 연구자들이 피어 리뷰어들에 대한 개인적인 감사 메모를 나누었습니다. 저자들이 남긴 이 메모들은 예쁜 엽서 모양으로 장식되어 트위터를 통해 공유되었습니다.

위에 언급한 활동뿐만 아니라 에디티지는 이 주간에 트위터 활동을 꾸준히 지속하며 여러 이용자와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에디티지는 또한 피어 리뷰 주간 중 높은 영향력을 행사한 참여자 중 하나로 확인되었습니다.

피어 리뷰 주간은 출판 산업 전체에 중요한 이니셔티브이며 이러한 성공에 힘입어 앞으로 수년간 분명 더 크게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에디티지(Editage)가 올해 활동 범위를 넓히고자 기울인 노력은 효과적이었으며 에디티지는 앞으로도 피어 리뷰 주간 행사는 물론 그 외 이와 비슷한 학술 출판 산업 분야의 영향력이 높은 행사에 더 많이 참여할 것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2016년 9월 6일

에디티지, 유안쯔(Yuan Ze)대학교와 파트너십

2016년 9월 6일 (에디티지; 인도 뭄바이) - 오늘, 에디티지는 대만의 명문 사립대학인 유안쯔(Yuan Ze) 대학교 소속 연구자들에게 영문 교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시했습니다. 아시아로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는 에디티지, 그리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자 하는 유안쯔 대학교 양쪽 모두 이번 파트너십이 한 걸음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에디티지 글로벌 마케팅 부서의 Senior Vice President인 Shriram Poonja는 이번 온라인 저자 지원 센터의 개설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유안쯔 대학교처럼 젊은 대학이 혁신연구를 수행하고 ‘그린 테크놀러지(Green Technology)’와 ‘이라이프(e-Life)’ 프로젝트에 큰 비중으로 투자하는 것을 바라보자니 기쁘기 그지없습니다. 유안쯔 대학의 연구자들이 에디티지의 교정 서비스를 통해 뛰어난 품질의 논문을 작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유안쯔 대학교 연구개발처장 Kuen-Song Lin 박사 역시도 에디티지와의 새로운 협력에 대해 기대감을 표시했습니다.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교정 회사가 우리 대학의 연구자들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박사과정생들과 교수들이 논문 출판까지 도달하는 과정이 단축될 것입니다. 또 전 세계 학자들과 경쟁한다는 우리 대학의 궁극적 목표에도 한 발짝 더 가까워질 것 같습니다.”

에디티지와 유안쯔 대학교가 함께 개발한 저자 지원 센터를 통해 앞으로 유안쯔 대학교 연구자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에디티지의 교정, 편집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저자 지원 센터를 통해 연구자들이 출판윤리에 대한 교육 콘텐츠 역시 제공받게 됩니다.

유안쯔 대학교는...

1989년 Far Eastern Group이 설립한 유안쯔 대학교는 아시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대학교 중 하나입니다. 대만 타오위안 시 중리(Zhongli district)에 위치한 유안쯔 대학교는 약 9천 명의 학생과 4백 명의 교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문사회과학, 정보과학, 경영학, 공학, 그리고 전자통신공학 이상 5개 학부로 구성된 유안쯔 대학은 대만의 공학 업계와 강한 연관을 맺고 있으며 연구개발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에디티지는...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의 플래그십 브랜드 에디티지는 세계적으로 출판, 학술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에디티지는 개별 연구자들과의 협력 외에도 전 세계 출판사, 저널, 학회, 제약회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뛰어난 고품질 과학 논문을 출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에디티지는 영문 교정, 번역, 영상 기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저자를 위한 포괄적 리소스 웹사이트인 Editage Insights를 통해 저자 교육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2016년 8월 24일

에디티지, MA Healthcare와 파트너십을 맺고 의료분야 전문가들에게 교정 서비스 제공

2016년 8월 24일 (에디티지; 영국 런던) - 영문 교정, 출판 지원 서비스를 선도하는 에디티지가 간호/의료 교육 제공사 MA Healthcare와 파트너십을 맺고 MA Healthcare 저자 서비스 웹사이트를 통해 의료 전문가들에게 교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신속하게 고품질 논문을 출판하고자 하는 의료 전문가들이 업계의 빠른 속도와 보조를 맞출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MA Healthcare와 논문을 출판하고자 하는 연구자들은 이제 할인된 가격으로 고품질 교정 서비스를 받는 혜택을 누리게 됩니다.

Mark Allen Group의 편집장 Rebecca Linssen은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의료란 업계 내에서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정보를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사람을 살릴 수 있는 분야입니다. 이번 에디티지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의사, 간호사를 비롯한 의료 실무자들이 시간이나 언어라는 한계에 부딪히지 않고 논문을 출판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캑터스 커뮤니케이션 에디티지의 학술 출판 디렉터 Nikesh Gosalia는 “에디티지가 MA Healthcare와 협력해 해당 저자들에게 에디티지만의 신속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전 세계 의료 및 과학 업계가 필요로 하는 커뮤니케이션을 이루어 낸다는 에디티지의 궁극적 목표에 한 발짝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MA Healthcare 저자 서비스 웹사이트에서는 교정, 번역, 신속한 기술 리뷰, 이미지 준비, 표절 검사, 프루프리딩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시면 http://mahealthcare.editage.com/를 방문하세요.

MA Healthcare는...

Mark Allen Group 산하 MA Healthcare는 전 세계적인 간호/의료 교육 제공사입니다. 매년 100건 이상의 이벤트를 실행하고, 다양한 간호/의료 분야에 대한 30종의 출판물을 발행하고, 단행본도 출판하는 MA Healthcare는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았습니다. MA Healthcare가 발간하는 특수분야 저널 중에는 British Journal of Nursing, 그리고 British Journal of Hospital Medicine 등이 있습니다.

에디티지는...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의 플래그십 브랜드 에디티지는 세계적으로 출판, 학술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에디티지는 개별 연구자들과의 협력 외에도 전 세계 출판사, 저널, 학회, 제약회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뛰어난 고품질 과학 논문을 출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에디티지는 영문 교정, 번역, 영상 기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저자를 위한 포괄적 리소스 웹사이트인 Editage Insights를 통해 저자 교육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2016년 6월 22일

에디티지, 논문 초록요약 서비스 개시

2016년 6월 22일 (에디티지; 한국 서울) - 에디티지가 한국인 저자들을 위한 논문 초록 요약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했습니다. 특히 영어를 외국어로 사용하는 많은 저자는 효과적인 초록이나 인상적인 커버레터를 작성하느라 애를 먹습니다. 이제 저자들은 해당 분야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연구의 뛰어난 면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효과적인 논문 초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연구 개발 분야가 주목 받고 있는 한국에서 이번 에디티지의 새로운 서비스가 등장한 것은 한국의 과학 커뮤니티에 있어 어느 때보다도 흥미로운 시점입니다.

“커뮤니케이션 회사인 에디티지에서는 자연스럽게 의뢰인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이해하고 그들에게 꼭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는 강력하면서도 개방적인 쌍방향 소통의 길을 열어둡니다.” 에디티지 클라리언트 서비스 부서 학술출판팀의 Vice President인 Basil D’souza는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에디티지의 교정 서비스와도 결합할 수 있는 논문초록 및 커버레터 개발 서비스를 통해 저자들은 연구의 참신성과 중요성을 강조할 수 있는 명확하고 간결하며 유익한 커버레터를 작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서비스의 대상은 경력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연구자에서부터 오랜 경력을 가진 저자와 교수들에 이릅니다.”

논문 초록은 논문의 중요한 측면들을 요약하고, 커버레터는 원고의 톤과 첫인상을 결정합니다. 학계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저널이 검토한 뒤 거절하는 논문의 수도 수천 건에 달합니다. 저널은 초록의 내용과 품질에 따라 출판 결정을 내리게 됩니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한국의 연구자들은 자신의 연구에 맞게 논리적으로 잘 짜이고 잘 쓰인 초록을 작성하고 이를 통해 출판에 성공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에디티지는 연구자들에게 포괄적인 출판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이외에도 한국의 여러 대학교에서 교육 워크숍과 세미나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디티지는...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의 플래그십 브랜드 에디티지는 세계적으로 출판, 학술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에디티지는 개별 연구자들과의 협력 외에도 전 세계 출판사, 저널, 학회, 제약회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뛰어난 고품질 과학 논문을 출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에디티지는 영문 교정, 번역, 영상 기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저자를 위한 포괄적 리소스 웹사이트인 Editage Insights를 통해 저자 교육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2016년 5월 31일

Cabell’s International, 에디티지와 협력하여 Cabell’s Editing Services 개시

2016년 5월 31일 (에디티지, 미국 트레보스) - 에디티지는 Cabell’s Editing Services를 통해 저자에게 원고 준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Cabell’s와 손을 잡았습니다. 영문 에디팅과 출판 지원 서비스의 리더인 에디티지는 영문 에디팅, 저널 투고, 기술 검토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Cabell’s International의 사업개발 부문 부사장인 Lacey Earle은 “에디티지와 협력 관계를 맺고 사용자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이어갔습니다. “많은 연구자는 훌륭한 과학적 성과를 내고 있으나 포매팅 문제와 언어적 장벽은 그들에게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연구자들에게 이러한 문제를 뛰어넘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제공한다면, 연구자들은 더 많은 출판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며 그럼으로써 더 많은 연구가 그것을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이들의 손에 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에디티지의 미국 운영 대표인 Donald Samulack은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습니다. “오늘날 직업적 성공을 얻기 위해 저자는 적합한 저널을 찾아 출판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원고를 이해하기 쉽게 잘 작성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Cabell’s와 에디티지가 제공하는 저자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구자는 이 두 회사가 제공하는 가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며, 자신의 학술 연구를 제시간에 성공적으로 출판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가독성과 이해력, 그리고 학술 가치는 함께 이어져 있습니다. 에디티지는 원고의 주제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출판 성공 잠재력을 최적화시키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저자를 지원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잘 써진, 그리고 잘 에디팅된 논문이 과학적 진보를 앞당길 수 있다는 믿음을 갖고 있으며, 그 목표를 향해 열심히 정진하고 있습니다.”

모든 저자는 출판을 원하는 곳이 어디이든 Cabell’s Editing Services를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가격과 완료 시간에 대한 다양한 선택 범위로 저자는 자신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 도움의 정도를 고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https://ssl2.cabells.com/editage 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세요.

에디티지 소개
에디티지는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의 플래그십 브랜드로 출판과 학술 커뮤니티의 전 세계적인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에디티지는 학자들이 지리적, 언어적 구속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저자와 피어 리뷰 저널 사이의 거리를 좁히고, 수준 높은 연구의 출판 과정을 가속화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에디티지는 연구자 개개인과 함께 일하고 있지만, 이와는 별도로 전 세계 출판사, 저널, 학회, 제약회사와 협력 관계를 맺고 훌륭한 고품질 과학 출판물을 창출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자를 위해 포괄적인 자료를 제공하는 에디티지 인사이트를 통해 저자 교육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Cabell’s International 소개
Cabell’s는 연구자, 출판사, 사서, 학계 구성원과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저널의 연계를 전문 분야로 하고 있습니다. 검증된 저널 정보는 Cabell’s의 중점이 되는 자원으로 이는 다학제 화이트리스트이며, 연구자가 자신의 연구를 발표하기에 적합하고 정당한 저널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평가 지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abell’s는 출판 과정에 있는 연구자를 지원하기 위해 출판사, 에디터, 학회는 물론 다른 학술 서비스 제공자와도 협력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Donald Samulack
에디티지 미국 운영 대표
877-334-8243
PR@cactusglobal.com


자세히 보기
2016년 5월 16일

에디티지, 악덕 출판사에 대항하는 기업간 협력 연합체 구축(CRPR)

2016년 5월 16일 (에디티지,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 - CRPR(Coalition for Responsible Publication Resources; www.RPRcoalition.org; @RPRcoalition)은 학술 출판과 관련된 무책임하고 때로는 약탈적인 관행에 대한 산업계 지식을 공유함으로써 학술 문헌의 진실성을 지키자는 미션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게 되었습니다. 또한, CRPR은 학술 저자들이 출판 서비스를 찾을 때나 자신의 학술 저작을 출판할 때 정보에 기반을 둔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산업 규범과 지침, 우수 관행을 따르는 책임감 있는 출판 서비스에 대한 의무와 투명성, 발견성을 보장하고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 연합체는 전 세계 대학과 학회, 출판사, 학술 저널, 출판 서비스 제공자, 제약사, 연구비 지원기관, 정부 이해 당사자 간의 의사소통과 협력을 원활히 하는 것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의 (www.cactusglobal.com) 한 사업부문인 에디티지의 (www.editage.com) 미국 운영을 맡은 Donald Samulack 박사는 이 연합체의 발족을 구체화하는데 선봉에 섰으며, 그는 오늘 미국 덴버에서 개최된 과학편집자협의회(CSE; Council of Science Editors; www.councilofscienceeditors.org) 회의에서 다섯 개의 기업이 에디티지에 개발 기금을 제공하여 CRPR의 웹과 소프트웨어 기술 및 경영 인프라 개발에 본격적으로 착수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이 다섯 개 기업은 알파벳 순으로 Atlantis Press, Cabell’s International, Canadian Science Publishing, 에디티지/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그리고 Wolters Kluwer이며, 이들 모두는 연합체의 기반을 구축하는데 실질적으로, 그리고 재정적으로 이바지하였습니다. 2016년 후반 이 연합체가 자체 규정을 갖춘 독립적인 비영리 미국 단체로 설립되면 임시 창립 회원인 이들 기업은 공식 창립 회원으로 승인될 것입니다.

Samulack 박사는 아래와 같이 언급하며 산업계의 지원에 감사를 표하였습니다. “지난 몇 년간 에디티지는 부패한 사업 관행과 널리 알려진 바와 같이 개인의 이기적이고 무책임하거나 부당한 행태로 발생하는 게재 논문의 게재 취소로 인해 학술 문헌에 대한 신뢰가 지속해서 무너지고 있음을 봐왔기 때문에 이러한 연합체에 대한 필요성은 우리에게 매우 명백하였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산업계에 있는 우리는 공동으로, 또 협력적으로 이 문제를 다뤄야 한다는 심각한 필요성을 논의하였으나, 출판 과정의 초석이 되는 근본적인 신뢰를 갉아먹고 있는 부패 관행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미리 방지해야 할지에 대해서는 고심하고 있습니다. 연합체로서 우리는 학술 문헌의 오랜 지속과 진실성을 위해 저자를 대신하여 부패한 출판 관행을 출판 과정 초기에 확인할 수 있는 토대를 세울 수도 있고, 저자에게 책임감 있고 윤리적으로 행동하는 출판 자원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가르쳐줄 수도 있습니다.

오늘날 무책임하고 때로는 약탈적인 관행은 학술 원고의 초기 개발과 저자권(authorship) 귀속, 게재를 담보로 하는 투고 권유, 그리고 피어 리뷰 과정에서부터 사이비 유사 저널과 위조 저널, 저널 평가 지표, 저자 서비스, 그리고 일부 저널의 편집위원회 허위 기재에 이르기까지 출판 과정의 축을 따라 거의 모든 측면에서 발견됩니다.  

Atlantis Press의 (www.atlantis-press.com) Zeger Karssen 이사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습니다. “과학 출판이 점차 세계적으로 뻗어가는 산업이 되고 계속해서 팽창하는 출판사 및 저자 서비스 업계의 지배를 받게 되면서, 출판물에 대한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출판에 개입하는 모든 참여자의 전문적이고 책임감 있는 행동을 위한 명확한 행로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Cabell’s International의 (www.cabells.com) 사업 개발 부문 부사장인 Lacey Earle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이 연합체의 이니셔티브를 지원할 기회를 갖게 되어 무척 설렙니다. 이 협력을 통해 학계에 이바지하고 전 세계 학술 연구의 진실성을 보호한다는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를 희망합니다.”

Canadian Science Publishing의 (CSP; www.cdnsciencepub.com) 전무이사 Suzanne Kettley는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습니다. “악덕 기관들은 지난 몇 년간 활발히 활동하였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그들의 사기 수법은 더욱 정교해져서 같은 업계에 있는 우리 조차도 분간해 내기가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연구자가 믿을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데 있어 이러한 연합체와 같은 산업계 차원의 폭넓은 노력이 필요한 단계입니다. 그러므로 저희 CSP는 꼭 필요한 이 이니셔티브에 힘을 보태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Wolters Kluwer의 (www.wolterskluwer.com) 국제 출판, 건강 학습, 연구 및 행태 부문 부사장인 Jayne Marks는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습니다. “학술 출판과 관련한 약탈적 활동의 증가는 전 세계적으로 저자가 자신의 저작과 관련한 자원을 확인하고 신뢰하는 것을 점차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연합체가 탄생한 것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쁘며 학술 저작의 진실성 유지라는 연합체의 미션을 전적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저자가 책임감 있는 출판 자원 및 관행을 식별해 낼 수 있도록 돕는 것뿐만 아니라, 연합체 또한 스스로 산업 자원으로서 연합체 회원들이 학계에 서비스를 제공할 때 (연합체의 회원이 되는 근본 원칙으로) 산업 규범과 지침, 우수 관행을 지지하고 유지해 나가도록 연합체는 힘을 모아 자원과 전략, 도구의 개발을 추진하고 장려할 것입니다.

 

연합 연락처

Dr. Donald Samulack, 에디티지/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미국 운영 대표
donald.samulack@editage.com
전화: (267) 332-0051 ext. 104


자세히 보기
2016년 4월 5일

에디티지, 물리학협회(IOP: IOP Publishing)와 업무협약 체결

2016년 4월 5일 - 에디티지가 물리학/공학 분야 학술연구 출판사 IOP Publishing(Institute of Physics Publishing)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IOP 영문교정 서비스를 통해 저자의 출판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영문 교정 및 출판 지원 서비스를 선도하는 에디티지(Editage)는 영문 교정, 학술 논문번역, 저널투고 등의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IOP Publishing의 출판 운영팀 Associate Director Marc Gillett 는 “에디티지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아울러 Marc Gillett 는 “훌륭한 서비스가 때로 포맷 상의 실수나 언어 장벽으로 가로막힐 때가 있습니다. 이번 에디티지와 논문교정 협업을 통해 저자들은 원고를 투고할 때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이고, 고품질 과학 논문과 세계와 경쟁할 수 있는 연구문헌을 집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에디티지 미국 지사장 Donald Samulack은 다음과 같은 소감을 전달했습니다. “가독성에 기반을 둔 이해를 통해 학술 가치를 전달하는 것은 서로 긴밀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논문의 주제영역에 대해 깊은 관심을 기울이며, 출판 성공 가능성을 최적화하기 위한 다양한 학술 관련 서비스를 저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에디티지의 사명입니다.” 아울러, “수준 높은 영문교정을 거친 논문의 학술가치를 통해 과학 발전을 가속하리라 믿고 그 목표를 향해 정진할 것입니다.”라고 전했습니다.

IOP Publishing(Institute of Physics Publishing)은…

IOP Publishing은 전 세계에 공급되는 최신 과학 연구를 출판합니다. IOP Publishing은 기존의 저널 형태를 넘어 단행본, 단체 웹사이트, 잡지, 학술출판, 그리고 다양한 전자 서비스를 점점 늘려가며 고품질 과학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늘리고 있습니다. IOP Publishing은 비영리 단체인 Institute of Physics의 핵심 사업으로, IOP Publishing의 모든 수익은 해당 연구소의 활동을 통해 과학의 발전을 지원하는 데 쓰이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2016년 1월 27일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에디티지), ‘2016년 프리랜서와 재택근무자가 주목해야 할 100대 기업’에 선정 - 엄격한 심사를 거쳐 프리랜서와 재택근무자를 채용하는 4만여 기업 가운데 15위에 올라

2016년 1월 27일 - 캑터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에디티지)는 FlexJobs에서 선정한 2016년 프리랜서 업무/재택근무 직을 위해 주목해야 할 100대 기업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위 선정은 전문가에게 전일 또는 시간제 프리랜서 업무나 재택근무와 같은 재택근무 우호적(telecommuting-friendly) 환경을 제공하는 기업을 고려 대상으로 하였습니다. 10위 안에는 Amazon(3위), IBM(7위) 등의 기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캑터스의 한 관계자는 “재능이 있는 인력이라면 근무하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음을 알고 있다” 말했습니다. 또한, “가능한 최고의 방법으로 학계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표로 캑터스는 전 세계 재능 있는 전문인력을 모집하며 프리랜싱 방식을 통해 여러 학문 영역에 걸쳐 가장 적합한 영어 원어민 에디터와 번역가를 찾는 일이 가능해졌습니다. 따라서 고객의 원고는 항상 적격한 전문가의 손에 들어가게 됩니다. 동시에 캑터스와 일하는 프리랜서들도 업무의 유연성과 프로젝트의 다양성을 즐길 수 있어 이 방식은 모두에게 유익한 해답이 되었습니다. 2016년과 그 후에도 이러한 업무방식을 지속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FlexJobs의 창립자이자 CEO인 Sara Sutton Fell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습니다. “캑터스는 프리랜서를 선택적으로 활용하는 방식이 현명한 사업 방법임을 이해하는 진보적 기업 중 하나입니다. 프리랜서 활용은 다방면으로 회사에 혜택을 가져다줍니다. 기업은 폭넓은 업무지원자 풀을 갖추고 사업에 따라 유동적으로 직원 규모를 조정할 수 있으며 프리랜서들도 자신의 일상에 맞춰 업무 일정과 업무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캑터스의 이러한 성과는 세계화와 프리랜싱의 결합이란 이점을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인 전략임을 입증한 셈입니다.

지난 15년간 캑터스는 148개국 98,483명 이상 고객 지원 및 528,500건 이상 논문 교정 (2015년 12월 기준)의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세계화와 프리랜싱의 결합이란 이점을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인 전략임을 입증한 셈입니다. 2016년 재택 근무를 위해 지켜봐야 할 100대 기업의 전체 목록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flexjobs.com/blog/post/100-top-companies-with-work-from-home-jobs-in-2016

Top 100 Remote Work


자세히 보기
2016년 1월 20일

에디티지, Axios Review와 협력해 저자를 위한 고품질 교정/피어리뷰 서비스 제공

2016년 1월 20일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 - 영문 교정, 번역, 출판 지원 및 교육 서비스를 선도하는 에디티지가 지난 20일 독립 피어리뷰 서비스 Axios Review와의 협력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에디티지와 Axios Review는 진화학/생물학 분야 논문을 대상으로 에디티지의 고품질 교정/번역 서비스, Axios Review의 피어리뷰 서비스를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게 됩니다.

피어리뷰 시스템의 효율성을 드높이고자 설립된 Axios Review의 편집주간이자 디렉터인 Tim Vines는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이런 견해를 밝혔습니다.

“에디티지와의 파트너십은 우리 Axios Review의 설립이념과 완벽하게 맞아떨어집니다. 에디티지가 언어와 구조적인 측면에서 원고를 최선의 형태로 다듬어준 다음, 우리 Axios Review의 철저한 피어리뷰 절차를 이용해 저자에게 충실한 피드백을 주고 원고와 가장 어울리는 저널을 찾아 주는 것입니다. 논문에 관심을 표시하는 저널을 찾는다면, 논문 출판이 승인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Axios Review에서 관리한 논문 중 80%가 저널 출판 승인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에디티지와 함께 저자들이 최고의 저널에 효율적인 방식으로 논문을 출판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는 점이 무척 기대됩니다.”

에디티지 미국 지사장 Donald Samulack 박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에디티지는 지금까지 엔드투엔드(end-to-end) 방식의 저자 지원 시스템을 모색해 왔으며, 이번 Axios와의 파트너십 역시 이 목표를 향하기 위한 자연스러운 단계입니다. 학계, 특히 SCI 에 등재된 서구권 영문 저널에 논문을 출판하고자 하는 아시아 저자들은 이번 에디티지와 Axios Review의 협력을 통해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두 서비스가 원고 출판하기까지의 과정을 매끄럽게 이어주기에, 이제 연구자는 복잡한 시스템 속에서 적절한 저널에 출판하는 여정에서 든든한 동반자가 생길 것입니다. ”

Axios Review 는… (http://axiosreview.org)

Axios Review는 진화학/생물학 분야의 독립 피어리뷰 서비스이며 저자가 가능한 한 최고의 저널에 효율적으로 논문을 출판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저자가 4개의 목표저널을 꼽아 논문을 보내면, 경험이 풍부한 학술 편집자의 도움으로 외부 피어 리뷰를 받게 됩니다. 원고, 그리고 목표저널의 적합성에 대한 상세한 피드백이 주어집니다. Axios Review는 4개의 목표저널 중 어떤 저널이 논문에 관심을 보이는지 파악해 저자에게 알려줍니다. 이 과정을 통해 저널 범위 또는 참신성으로 인한 논문 거절 가능성이 크게 낮아집니다. Axios Review에서 관리한 논문 중 80%가 저널 출판 승인을 받았고, 그 중 대다수 (~50%)는 이후의 피어 리뷰도 단축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2015년 10월 5일

에디티지, PKP(Public Knowledge Project)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영문 교정 및 출판 지원 서비스를 선도하는 에디티지가 Public Knowledge Project (PKP)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에디티지는 PKP가 만든 Open Journal Systems (OJS) 사용자를 대상으로 교정 및 저널 지원 서비스를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게 됩니다. OJS는 더 많은 저널이 오픈액세스 출판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려는 목표로 전세계 저널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입니다. OJS를 사용하는 개인 저자, 저널 편집자 모두 에디티지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면 에디티지 서비스에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PKP 출판 서비스 코디네이터 James MacGregor는 “단순한 플러그인을 통해 OJS 내에서 저자, 편집자에게 에디티지 서비스를 바로 제공하게 되어서 무척 기쁩니다. 그뿐만 아니라, 에디티지 측에서는 모든 소프트웨어 이용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에디티지 서비스는 특히 논문을 손질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저자, 그리고 최종 결과물에 교정/출판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편집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번 에디티지 서비스 제공은 에디티지와 PKP 간의 생산적 파트너십의 시작일 뿐이며, 앞으로 또 어떤 일들을 함께할 수 있는지 무척 기대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에디티지는 교정 서비스 외에도 학술출판의 질적 향상을 위한 전 세계 온라인 오픈 코스를 집대성한 PKP School 웹사이트를 통해 에디티지의 포괄적 저자 교육 리소스 에디티지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에디티지 미국 지사장 Donald Samulack은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이렇게 밝혔습니다. “우리는 PKP의 발전을 가까이서 지켜보았고, PKP가 가진 비전뿐 아니라 오픈 소스 학술 출판 플랫폼인 OJS를 통해 학회, 저널, 학술 도서관이 새로운 출판 리소스를 탐구하고 개발할 수 있다는 사실 역시 높이 사고 있습니다. 에디티지가 PKP의 사명에 함께하며 PKP 커뮤니티를 위해 서비스와 도구를 지속해서 개발할 수 있다는 사실이 무척 기쁩니다.”

PKP(Public Knowledge Project)
1998년 설립된 Public Knowledge Project(이하 PKP)는 학술 및 공공 연구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비영리 대학 연합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국제적으로 그 명성을 펼쳐가며 보다 접근이 쉬운 무료 및 오픈 소프트웨어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2005년 이래로 Simon Fraser University(SFU) 도서관이 주요 오퍼레이션을 담당하며 소프트웨어 개발 및 지원, PKP Publishing 서비스 등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2015년 5월 28일

에디티지, CLP와 파트너십을 맺고 투고 전 교정 서비스 제공

2015년 5월 28일 (중국, 상하이) - 영문 교정 및 출판 서비스의 선두주자 에디티지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광학 저널 출판사인 CLP(Chinese Laser Press)가 파트너십을 맺고, 앞으로 CLP 산하 저널에 논문을 투고하는 저자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영문 교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CLP의 책임 매니저 Yan Lei는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에티티지와의 협력을 통해 중국의 저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에디티지와 CLP는 모두 높은 명성을 갖춘 회사로 이번 협력을 통해 중국의 저자들에게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CLP가 출판하는 모든 저널에 투고하는 저자들은 광학 분야 전문가로부터 고품질의 언어 교정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공동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에디티지는 CLP 저널에 논문을 투고하는 저자들이 올바른 영어 표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인 가격으로 논문 교정을 제공합니다. 특히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저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에디티지 전략 제휴팀의 선임 매니저 Ashutosh Ghildival은 다음과 같은 말을 남겼습니다. “세계적 저자 서비스 회사인 에디티지는 중국의 저자들이 좋은 논문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입니다. CLP와 제휴를 맺게 되어 무척 자랑스러우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CLP 저자들이 고품질의 교정 및 교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도울 계획입니다.”

CLP (Chinese Laser Press) 는… (http://www.opticsjournal.net/Columns/CLP.html)

CLP (Chinese Laser Press)는 광학 및 광기술 분야의 학술 저널을 출판하고 컨퍼런스를 주최하는 핵심 경영 목표를 가지고 2009년 설립된 회사입니다.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높은 광학 분야 저널 출판사인 CLP는 현재 6개의 학술 저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CLP와 OSA(the Optic Society)는2005년부터 파트너십을 맺고 SCIE 등재지인 Chinese Optic Letters를 창간했으며, 현재 오픈액세스 저널로 역시 SCIE 등재지인 Photonics Research를 공동으로 발간하고 있습니다. 또 2013년부터는 캠브리지 대학 출판부와 파트너십을 맺고 오픈액세스 저널인 High Power Laser Science and Engineering 를 발간하고 있습니다. 이 3개 영문 저널 외에도 CLP가 발간하는 중국어 저널인 Acta Optica Sinica, Chinese Journal of Lasers, 그리고 Laser & Optoelectronics Progress 역시 중국의 광학계에서 높은 명성과 영향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는…(www.editage.kr)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는 미국, 일본, 인도, 한국, 중국에 지사를 둔 국제적 학술 커뮤니케이션 회사입니다. 현재 전 세계 출판 및 학술 커뮤니티로부터 인정받고 있는 에디티지는 캑터스의 플래그십 브랜드입니다.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에디티지의 목표는 학자들이 지리와 언어의 한계를 뛰어넘도록 지원하고 저자와 저널 사이의 거리를 가까이 좁히며, 고품질 연구 문헌 출판의 속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에디티지는 전 세계 출판사, 저널, 학술단체, 제약회사 등과 손잡고 에디티지 소속 1400명 이상의 전문가들과 함께 고품질 과학 커뮤니케이션을 창출하고자 합니다. 이 모든 요소로 인해 캑터스는 업계의 선두주자로 성장했습니다. 에디티지가 여러분을 저자에게 더 가까이, 저자를 출판에 더 가까이 데려다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2015년 5월 20일

에디티지, 볼터스 클루베(Wolters Kluwer)와 협력해 저자들에게 교정 서비스 제공

2015년 5월 20일, 영문 교정 및 출판 지원 서비스의 선두주자 에디티지가 보건의료 분야 정보 서비스와 현장검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 업체 볼터스 클루베(Wolters Kluwer)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볼터스 클루베는 Lippincott Williams & Wilkins (LWW) 저널 포트폴리오를 통해 보건 의료 논문을 투고하는 저자들에게 교정 서비스와 온라인 교육자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아시아를 비롯해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국가에서 의학 논문을 영미권 저널에 투고하는 사례가 점점 늘고 있으며, 이때 논문 투고와 피어 리뷰 과정에서 저자, 편집자, 리뷰어에게 새로운 과제가 생겼습니다. 에디티지와의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우리는 전세계 저자들에게 포괄적인 교정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투고 논문의 질이 높아지고, 궁극적으로는 출판 논문의 질이 향상될 것입니다.” 라고 볼터스 클루베 국제 출판 부사장 제인 막스(Jayne Marks)는 밝혔습니다.

에디티지는 공동 브랜드 웹사이트를 통해 볼터스 클루베의 저자들에게 영문 교정 및 번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 이 사이트를 통해 저자들은 원고 준비와 업계 동향에 대한 포괄적인 온라인 교육 자료를 제공받게 됩니다.

에디티지 미국 지사장 Donald Samulack은 다음과 같은 말을 남겼습니다. “에디티지가 볼터스 클루베와 제휴해 글로벌 학술 커뮤니티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어 자부심을 느낍니다. 에디티지의 논문지원 서비스와 저자 교육을 통해 연구자들은 지리와 언어의 한계를 극복하고, 저자와 피어리뷰 저널의 간극을 연결하며, 빠른 속도로 높은 품질의 원고를 출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볼터스 클루베(Wolters Kluwer)는…

볼터스 클루베는 전문 정보 서비스의 글로벌 선두주자입니다. 보건, 법, 경영, 세무, 회계, 재무, 감사, 보건의료 분야의 전문가들이 업계를 선도하는 볼터스 클루베의 정보 이용 도구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사용해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고객의 요청을 구현해 역동적인 사회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볼터스 클루베가 2014년 발표한 연간 수입은 37억 파운드입니다. 볼터스 클루베는 170개국의 고객을 상대로 전세계 19,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습니다. 본사는 네덜란드 알펜안덴라인 (Alphen ann den Rijn)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볼터스 클루베의 지분은 NYSE Euronext Amsterdam (WKL)에 등록되어 있으며 AEX 및 Euronext 100 인덱스 등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볼터스 클루베는 ADR (American Depositary Receipt program) 1등급을 보유하고 있기도 합니다. ADR은 미국 장외시장에서 거래되는 종목입니다. (WTKWY)
www.wolterskluwer.com,
트위터 @WKHealth, @Wolters_Kluwer

에디티지는…

에디티지는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의 플래그십 브랜드로, 미국, 일본, 인도, 한국, 중국 등에 지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과학 커뮤니케이션의 선두주자로, 출판, 약학, 학술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에디티지가 여러분을 저자에게 더 가까이, 저자를 출판에 더 가까이 데려다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2015년 5월 11일

에디티지, 유럽 공학연구소(IET)와 제휴해 논문 투고 전 영문 교정 서비스 제공

2015년 5월 11일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 - 영문 교정과 출판 지원 서비스를 주도하는 에디티지와 국제수준의 디지털 인쇄 공학 기술 컨텐츠를 보유한 유럽의 학술출판사인 IET(공학기술연구소)가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에디티지는 IET 저널에 논문을 투고하는 저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영문 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IET 의 발행인 이언 스토넘(Ian Stoneham)은 파트너십을 발표하면서 다음과 같은 말을 남겼습니다. “에디티지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IET가 발간하는 저널에 연구를 출판하고자 하는 저자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연구주제에 특화된 교정과 검토 지원의 전문성을 보유한 에디티지의 도움으로, 훌륭한 연구를 수행했음에도 언어적인 차이로 출판 커뮤니케이션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는 다양한 국가의 저자들이 논문 품질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IET가 발간하는 저널에 논문을 투고하는 모든 저자들은 고품질의 언어 교정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공동 브랜드 웹사이트를 통해 할인가격으로 에디티지의 영문교정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특히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저자들이 이를 통해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에디티지 미국 지사장 Donald Samulack은 다음과 같은 말을 남겼습니다. “에디티지는 이번 IET와의 제휴로 학술 커뮤니티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자부심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IET와의 공동 브랜드 파트너십을 포함해, 에디티지는 다양한 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출판사들이 저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도록 지원하고자 합니다.”

IET(공학기술연구소)는 (http://www.theiet.org/, http://www.theiet.org/publishing)

IET(공학기술연구소)는 세계적인 디지털/인쇄 공학 기술 컨텐츠를 보유한 유럽의 대표적인 출판사입니다.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는 IET는 127개국 160,000명 가량의 엔지니어가 소속된 유럽 최대의 전문기관이기도 합니다. IET는 전자, 전기, 컴퓨터, 제어, 생의학, 통신 기술 분야의 다양한 연구 저널, 소식지(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포함) 및 오픈액세스 저널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IET는 공학기술의 발전을 지원하고 개발하기 위해 400권 이상의 전자책이 수록된 IET 디지털 라이브러리 (IET Digital Library), 전세계 출판사가 제공한 1천 5백만 건 이상의 초록이 수록된 A&I 데이터베이스인 IET Inspec, 그리고 세계 최대 영상 컨텐츠 아카이브 IET.tv 역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IET의 다양한 컬렉션을 통해 공학 및 기술 분야 전반에 걸친 연구와 정보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는

미국, 일본, 인도, 한국, 중국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는 국제적 학술 커뮤니케이션 회사입니다. 에디티지는 현재 전세계 출판 및 학술 커뮤니티로부터 인정받고 있는 캑터스의 플래그십 브랜드입니다.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에디티지는 학자들이 지리와 언어의 한계를 뛰어넘도록 지원하고 저자와 저널 사이의 거리를 한층 가까이 좁히며, 고품질 연구문헌 출판의 속도를 높이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에디티지는 전세계 출판사, 저널, 학술단체, 제약회사 등과 손잡고 에디티지 소속 1400명 이상의 전문가들과 함께 고품질 과학 커뮤니케이션을 창출하고자 합니다. 이 모든 요소로 인해 캑터스는 업계의 선두주자로 성장했습니다. 에디티지가 여러분을 저자에게 더 가까이, 저자들을 논문 출판에 더 빠르게 데려다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2015년 1월 26일

오버리프(Overleaf)가 에디티지와 협력해 저자들에게 출판을 위한 언어 교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15년 1월 26일 런던 - 세계적인 학술 출판 및 편집 지원 서비스 공급사이자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의 플래그십 브랜드 에디티지가, WriteLaTeX 를 사용한 온라인 협력집필 및 출판 플랫폼으로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오버리프(Overleaf)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해, 이제 오버리프를 이용하는 저자들이 에디티지로 직접 원고를 전송해 전면적인 언어 교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버리프는 온라인의 협력 학술 연구자들을 대상으로 학술 논문 집필 도구를 제공하는 회사로, 업계 선두를 향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연간 과학논문이 약 2백만 건 생산되며 국제적으로 중요성을 가진 기술 및 의학의 혁신은 대부분 과학 논문에서 비롯되기에, 보다 효율적으로 과학 논문을 집필하고 이에 협력하고자 하는 수요가 계속적으로 증대되고 있습니다. 과학 연구 출판에서 교정과 언어 윤문이 마지막 한 획이 되기도 합니다. 이번 계약 체결로 인해 오버리프 이용자들은 저널 투고 전 에디티지의 교정 및 출판 지원 서비스를 통해 완전한 논문의 형태를 갖출 수 있게 됩니다. 에디티지, 그리고 에디티지가 갖춘 글로벌 네트워크에 접속함으로써 저자들은 완성도 높은 논문의 출판을 위해 필요한 지원들을 보장받게 됩니다.

오버리프 공동창립자이자 CEO인 존 해머슬리는 이번 계약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오버리프는 전세계 수많은 저자들이 자신의 연구논문, 저서, 프로젝트 보고서 등을 집필하는 데 사용되었고, 창립 후 지금까지 누적된 문서량은 15억 페이지에 달합니다. 오버리프의 저널 투고 링크와 함께 에디티지의 편집 및 출판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출판 절차를 보다 능률적일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저자들이 지신이 선택한 저널에 논문을 제출하는 과정도 쉽고 편하게 바뀌게 됩니다.”

에디티지 미국 지사장 Donald Samulack은 이런 말을 남겼습니다. “오버리프와 손잡은 지 오래지 않아 에디티지와 오버리프의 협력으로 이루어지는 원고 집필 경험과 전문 교정 서비스의 조합이 오버리프 저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버리프라는 혁신적인 선두 회사와 함께,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는 출판 생태계에 가치를 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오버리프와의 제휴 발표는 올 초 에어리스와의 계약에 이어 에디티지가 전도유망한 학술 커뮤니케이션 기업과 맺은 두 번째 파트너십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학술 연구자 커뮤니티에 신뢰성 있는 조언자가 되고자 하는 에디티지의 목표와 동일 선상에 놓여 있습니다.

에어리스는 워싱턴 DC에서 2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릴 PSP 연례 컨퍼런스에 참가합니다. 인제스트 서비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컨퍼런스에 참석해 에어리스를 만나보십시오.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 에디티지는:( www.editage.co.kr, www.cactusglobal.com)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는 미국, 일본, 인도, 한국, 중국에 지사를 둔 국제적 학술 커뮤니케이션 회사입니다. 에디티지는 현재 전세계 출판 및 학술 커뮤니티로부터 인정받는 캑터스의 플래그십 브랜드입니다.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에디티지의 목표는 학자들이 지리와 언어의 한계를 뛰어넘도록 지원하고 저자와 저널 사이의 거리를 한층 가까이 좁히며, 고품질 연구문헌 출판의 속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에디티지는 전세계 출판사, 저널, 학술단체, 제약회사 등과 손잡고 에디티지 소속 1400명 이상의 전문가들과 함께 고품질 과학 커뮤니케이션을 창출하고자 합니다. 이 모든 요소로 인해 캑터스는 업계의 선두주자로 성장했습니다. 에디티지가 여러분을 저자에게 더 가까이, 저자들을 논문 출판에 더 빠르게 데려다 드립니다.

www.editage.co.kr 과 공식블로그에서 에디티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오버리프는: (www.overleaf.com)

2012년 WriteLaTex라는 이름으로 시작한 오버리프는 전세계 150,000 명의 사용자와 2백만 개 프로젝트를 보유하고 있는, 학술 집필 도구 공급의 혁신적인 선두 주자로 빠르게 성장해왔습니다. 오버리프는 학술논문 제작의 전 과정을 저자와 출판사 양측 모두 보다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협력 집필, 출판 시스템입니다.

디지털 사이언스가 제공하는 오버리프의 목표는 개념에서 집필, 검토, 출판까지의 전 과정을 한 곳에 압축함으로서 과학 연구가 보다 빠르고, 보다 개방적이며, 보다 투명하게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입니다. 2014년 7월 오버리프는 런던에서 열린 영국의 대표적인 인터넷 기업 대상인 노미넷 인터넷 어워드에서 런던에서 열린 “2014년 혁신 인터넷 사업” 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www.overleaf.com과 트위터 @overleaf_com 에서 오버리프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사이언스는

디지털 사이언스는 과학 연구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글로벌 테크놀러지 기업입니다. 디지털 사이언스의 사명은 연구를 쉽게 할 수 있게 해 주는 소프트웨어의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것입니다. 직접적으로 연구에 개입하건 이를 지원하기 위한 것이건, 디지털 사이언스의 제품은 연구 사이클의 각 단계에서 활약하며 과학이 완성되는 방식을 변화시킵니다. 디지털 사이언스의 포트폴리오 브랜드로는 얼트매트릭스Altmetrics, 랩구루Labguru, 픽셰어Figshare, 오버리프, 리드큐브ReadCube, 위버리서치UberResearch, 바이오래프트BioRAFT 그리고 심플렉틱Symplectic이 있습니다. 디지털 사이언스는 맥밀란 사이언스&에듀케이션의 사업부입니다.

www.digitalscience.com/과 트위터 @digitalsci 에서 디지털 사이언스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2015년 1월 21일

에디티지가 보다 간편한 논문 투고를 위해 에어리스(Aries) 와 협력합니다.

2015년 1월 21일 (미국 필라델피아), 세계적인 학술 편집 및 출판 지원 서비스 공급사 <에디티지>가 고객에게 보다 원활한 논문 투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에어리스(Aries)의 <편집 매니저(Editorial Manager)> 원고 인제스트 기능을 처음으로 도입할 것임을 발표했습니다. 에디티지와 에어리스의 이번 파트너십으로, 에디티지를 이용하는 7만 명 이상의 저자들이 EM(Editorial Manager)을 사용하는 6천 개 이상의 학술저널에 보다 가까이 다가가게 됩니다. 이번 협력의 일환으로 조만간 에디티지는 저자를 대신해 논문을 참여 저널의 EM 투고 사이트에 직접 전송하게 되며, 이를 통해 저자와 저널 양측 모두 논문 투고의 업무 흐름이 크게 단순해집니다.

오늘날의 저자들은 논문 준비를 위해 참고문헌 관리자, 협력 저자 집필도구, 언어 윤문, 저널 선택 서비스 등 다양한 논문 관련 서비스의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저널에 논문을 투고하는 과정에는 많은 시간이 걸릴뿐더러, 연구자의 입장에서 어렵기도 합니다. EM의 원고 인제스트 기능 도입으로 에디티지를 이용하는 저자들의 논문 투고 과정은 보다 단순해집니다. 투고 과정에서 소요되는 시간과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학제(scientific disciplines)와 구독 형태(subscription models)를 갖춘 저널에 접근하는 것 역시 수월해질 것입니다.

출판계에서는 오래전부터 저자의 논문 투고 과정을 원활하게 하는 것을 큰 과제로 삼아 왔습니다. EM(Editorial Manager)을 사용하는 에디티지와 같은 논문 지원 업체에서 저널 측으로의 원고 전송이 보다 쉬워짐에 따라, 각 저널의 원고 접수량 역시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인제스트 서비스에서는 전송된 원고가 저자의 사전 등록 기록과 정확히 일치할 수 있도록 ORCID 식별자의 사용 역시 허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발표에 대해 에디티지 미국 지사장 Donald Shamulack은 이렇게 밝혔습니다. “출판 경력을 쌓고자 하는 젊은 연구자들에게 저널에 논문을 투고하는 경험은 낯설고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연구에 바쁜 과학자들에게 시간은 금입니다. EM의 원고 인제스트 기능으로 이 두 가지 문제를 전부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에디티지의 기존 온라인 시스템에 새로운 기능이 더해짐에 따라 저자들이 출판과 명성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입니다.”

에어리스 영업마케팅 부서의 실장 Richard Wynne은 “이번 EM 인제스트 서비스를 처음 도입한 것이 학술논문 언어교정의 선두주자 에디티지라는 점에 저희도 무척 기쁩니다. 시장의 문제들을 함께 협력해서 풀어나간다면 양 사의 서비스 모두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에어리스는 워싱턴 DC에서 2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릴 PSP 연례 컨퍼런스에 참가합니다. 인제스트 서비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컨퍼런스에 참석해 에어리스를 만나보십시오.

에디티지는: ( www.editage.co.kr, www.cactusglobal.com)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는 미국, 일본, 인도, 한국, 중국에 지사를 둔 국제적 학술 커뮤니케이션 회사로 현재 전 세계 출판 및 학술 커뮤니티로부터 인정받는 캑터스의 플래그십 브랜드입니다.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에디티지의 목표는 학자들이 지리와 언어의 한계를 뛰어넘도록 지원하고 저자와 저널 사이의 거리를 한층 가까이 좁히며, 고품질 연구 문헌 출판의 속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에디티지는 전 세계 출판사, 저널, 학술단체, 제약회사 등과 손잡고 에디티지 소속 1400명 이상의 전문가들과 함께 고품질 과학 커뮤니케이션을 창출하고자 합니다. 이 모든 요소로 인해 캑터스는 업계의 선두주자로 성장했습니다.

에어리스(Aries)는:

에어리스 시스템즈는 학술 출판사들이 고품질의 컨텐츠를 대중의 앞에 선보이는 방식을 바꾸었습니다. 에어리스의 혁신적이면서도 미래지향적인 업무흐름 솔루션을 통해 투고에서 편집 관리, 피어 리뷰, 출판까지 이어지는 인쇄 및 전자 출판의 어려움을 덜어줍니다. 출판 환경의 진화와 더불어 에어리스 시스템은 출판사와 연구자들이 새로운 지식을 보다 빨리 세상에 내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에어리스 시스템즈와 함께 더 빠르고 스마트한 출판을 경험하세요.

자세히 보기
2014년 10월 22일

에디티지가 알트메트릭 LLP의 데이터를 ICV (Intelligent CV)로 통합합니다.

에디티지가 알트메트릭 LLP의 데이터를 ICV (Intelligent CV)로 통합합니다. ICV는 에디티지의 최신 서비스로, ICV를 사용해 연구자들은 온라인 상에서 출판 기록과 전문가 프로필을 구축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알트메트릭 데이터를 ICV로 통합하면, 연구자들은 출판과 관련된 포괄적이며 최신 알트메트릭 데이터를 온라인 프로필 상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연구 업적과 관련된 최신 프로필을 잠재적인 협력기관, 연구기관, 대학 행정기관에 보여줄 수 있도록 연구자들에게 독특한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했던 에디티지의 노력에 있어 이번 ICV는 결정적인 한 단계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에디티지가 알트메트릭 LLP의 데이터를 ICV (Intelligent CV)로 통합합니다. ICV는 에디티지의 최신 서비스로, ICV를 사용해 연구자들은 온라인 상에서 출판 기록과 전문가 프로필을 구축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알트메트릭 데이터를 ICV로 통합하면, 연구자들은 출판과 관련된 포괄적이며 최신 알트메트릭 데이터를 온라인 프로필 상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연구 업적과 관련된 최신 프로필을 잠재적인 협력기관, 연구기관, 대학 행정기관에 보여줄 수 있도록 연구자들에게 독특한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했던 에디티지의 노력에 있어 이번 ICV는 결정적인 한 단계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에디티지 미국 지사장 Donald Samulack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ICV는 과학자들의 연구 영향력을 대학 행정기관, 그리고 연구 공동체의 동료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출간된 논문의 독자 수, 그리고 논문이 생산한 사회적 담론들을 나타낼 수 있는 알트메트릭 데이터를 기록한 CV는 교원 임용 심사 시 기존의 출판 목록보다 한층 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할 것입니다.”

기존에는 인용 척도를 비롯해 저널의 명성을 측정하는 방식으로 연구의 질적 평가가 이루어졌습니다. 최근 들어 페이지 조회수, 다운로드 수를 비롯한 대안적 척도가 기존의 저널 인용 척도에 도전장을 내밀며 개별 연구의 중요성과 질을 나타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으로 등장했습니다. 알트메트릭 데이터는 한 연구를 둘러싼 사회적 담론과 관련된 보다 대안적인 척도들을 폭 넓게 담아내며, 대중들이 이 연구에 어떻게 반응하는지도 보여줍니다. 알트메트릭 데이터를 ICV에 통합하면 에디티지 온라인 시스템에 등록된 모든 저자는 학술 연구 성과를 둘러싼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활동을 기록할 수 있게 됩니다.

알트메트릭의 창립자 유언 에디는 이런 말을 덧붙였습니다. “ICV 프로필에 알트메트릭 데이터를 더하면 저자들은 자신의 연구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누구인지, 또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를 보다 잘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이를 통해 또 다른 협력 연구에 성공할 수도 있고, 다른 연구자들에게까지 확장될 수 있으며, 연구비 지원이나 커리어 발전에 있어서는 보다 귀중한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알트메트릭 LLP는?

2011년 창립된 알트메트릭(Altmetric)은 학술문헌에 대한 온라인 활동을 추적하고 분석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알트메트릭은 온라인 상에서 사람들이 논문에 대해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를 추적하며, 전 세계의 대형 출판사, 지원 기관 및 대학과 협력해 이 데이터를 접속 가능하며 신뢰성 있는 포맷으로 만들어냅니다. 알트메트릭은 맥밀런 사이언스 & 에듀케이션 산하 부서인 디지털 사이언스(Digital Science)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www.altmetric.com 을 참조하십시오.

에디티지는?

에디티지는 미국, 일본, 인도, 한국, 중국 등에 지사를 두고 있는 선두적인 글로벌 과학 커뮤니케이션 회사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의 플래그십 브랜드입니다. 출판 및 학술계에서 널리 알려진 에디티지는 연구자들이 지역과 언어의 틀을 깨도록 돕고, 저자와 피어리뷰 저널 사이의 간극에 연결점이 되어 주며, 고품질의 연구문헌 출판 과정에 속도를 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위해 에디티지는 전 세계의 출판사, 저널, 학술 협회, 제약회사와 제휴하고 있으며, 에디티지에 소속된 1400명 이상의 출판 전문가들은 주목할 만한 고품질 과학 커뮤니케이션을 창조하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www.editage.co.kr

자세히 보기
2014년 1월

에디티지의 새로운 BELS 자격증 에디터

고객 만족을 위해 에디티지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최고의 실력을 갖춘 교정 팀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모든 에디터는 엄격한 선발 과정을 거칠 뿐더러, 입사 이후에도 실력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교육을 받게 됩니다. 최근 진행되었던 BELS 자격인증 테스트에서 에디티지 소속 에디터 중 13명이 새롭게 BELS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축하합니다! 이로서 에디티지의 BELS 자격증 소지 에디터는 총 67명이 되었습니다. (전 세계 통틀어 BELS 자격증 소지 에디터는 1,000+여명에 불과합니다.)

The Board of Editors for the Life Sciences(BELS)는 에디터 자격 증명을 전문으로 하는 미국 기관이며, 높은 수준의 에디터를 선발하기 위한 자격 증명 시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BELS 자격증 소지 에디터는 전 세계 약 1,000여명 정도로 매우 소수이며, 이들은 이름 뒤에 ELS (Editors in the Life Sciences)라는 명칭을 사용합니다.

 

2013년 11월

터키 이스탄불 Technical University 워크샵 진행

에디티지가 지난 11월 터키 Istanbul Technical University (ITU)에서 "Writing and Presenting Research"를 주제로 글쓰기 워크샵을 진행했습니다. 효율적인 연구논문 작성법과 인상적인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유용한 팁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에디티지 교육 팀 전문 강사이자 BELS 자격증 소지 에디터이기도한 Ravi 강사가 트레이너로 참석했고, 400명 이상의 대학원생과 신진 연구자들, 그리고 선임 연구자분들이 참석한 가운데 활발한 토론이 이루어진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2013년 10월

브라질 SciELO 국제 컨퍼런스 참가

10월 22일부터 25일까지 브라질 상파울루 인터컨티넨털 호텔에서 열린 SciELO 네트워크 창설 15주년 기념 컨퍼런스에 에디티지 미국 지사장 Donald Samulack 박사가 패널로 참석해 <Can an Author’s Editor Help Expedite Peer Review of the Manuscript They Edit?>를 주제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 오픈 액세스 플랫폼의 방향성, SciELO 네트워크의 범국가적 확장과 논문의 질 향상, 그리고 학술지의 편집과정에 있어 에디티지의 역할을 숙고해 볼 수 있었던 자리였습니다.

2013년 10월

ORCID와 멤버십 협약 체결

에디티지가 공동체 주도의 비영리 독립 기관 ORCID (Open Researcher and Contributor ID)와의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ORCID 의 프리미엄 멤버이자 앰배서더 프로그램(Ambassador Program)의 협력 파트너가 된 <에디티지>는, ORCID와의 교육 이니셔티브 협력을 통해 학술 및 과학 분야에서 증대되는 투명성과 학문적 진실성의 필요성에 부응하는 한편으로 각국 연구자들 간의 자유로운 정보교환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ORCID는 모든 연구자들에게 고유식별번호를 발행해 연구활동과 연구 업적을 투명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입니다.

2013년 9월

제 1회 EASE-ISMTE 학술대회 포스터 대상수상

9월 23일에서 24일까지 벨기에 블랑켄베르크에서 유럽 과학분야 편집자 협회 (EASE)국제 경영/ 기술분야 편집자 협회 (ISMTE)의 첫 공동 학술대회(European Association of Science Editors and International Society of Managing and Technical Editors ) 가 열렸습니다 디지털과 인터넷으로의 전환이 이루어지는 시기의 과학적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최근의 논의들에 대한 세션들이 진행되었으며, 출간윤리위원회 (Committee on Publication Ethics(COPE)) 에서 주관하는 인터액티브 워크샵에서는 다양한 범위의 실제 사례들이 다루어지게 되는 등 활발한 토론이 이루어졌습니다. 약 85명의 편집자와 출판 전문가가 참여했으며, 피어 리뷰, 출판 윤리, 새로운 임팩트 척도 등의 다양한 최신 토픽들에 대해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에디티지에서는 출간지원팀의 Shazia Khanam과 학술 커뮤니케이션팀 선임 에디터 Clarinda Cerejo가 참가해 에디티지에서 연구개발한 포스터를 전시해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2013년 9월

제 7회 <국제 피어리뷰 & 의생명 학술출판회의> 참가

에디티지/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CACTUS communications)가 제 7회 국제 피어리뷰 & 의생명 학술출판회의: the 7th International Congress on Peer Review and Biomedical Publication>에 참가했습니다.
이 회의는 과학, 기술, 의학분야 이슈를 소개하는 가장 크고 중요한 학술대회로, 미국 의학 협회지(JAMA)의 주최로 4년마다 한번씩 열리는 국제회의입니다. 각 분야의 가장 전도유망한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이게 됩니다.
에디티지 미국 지사장 Donald Samular, 서비스 및 품질부서 Senior Manager인 Aditya Vadrevu가 에디티지를 대표해 이번 회의에 참가했습니다. 저작권, 인용, 피어리뷰, 윤리, 오픈 엑세스 등 논문 저자들이 궁금해 할 여러가지 주제들을 놓고 토론이 오간 자리였습니다.
에디티지 학술 블로그에 이번 회의에서 다루었던 주제들 중 연구자분들에게 가장 중요한 몇 가지 이슈들에 대한 요약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링크]

2013년 7월

CACTUS – The Society for General Microbiology 파트너 협약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CACTUS communications)가 The Society for Genera Microbiology(이하 SGM) 와 파트너 협약을 맺고 영문교정 서비스 제공을 시작합니다.

이번 파트너 협약으로 SGM 저자 사이트에 에디티지 서비스로 바로 갈 수 있는 애플릿(applet)을 설치하게 되며, 이를 통해 저널 투고 전 전문 영문 교정을 받고자 하는 SGM 저자들에게 단계별 영문 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2013년 6월

제 35회 학술출판협회(SSP)연례회의 참가

에디티지/CACTUS가 2013년 6월 5일에서 7일에 걸쳐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제 35회 학술출판협회(SSP) 연례회의에 참가했습니다. ≪ 멀티 엑세스 월드에서 살아남기(그리고 번성하기 !) : 새로운 출판 패러다임 모색하기 Surviving (and Thriving!) in Our Multi-Access World: Navigating the New Publishing Paradigm≫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오픈 엑세스에서부터 MOOC(Massive Online Open Courses: 주로 대학에서 제공하는 대규모의 온라인 무료강의 )에 이르기까지 학술 출판의 광범위한 이슈들에 대한 통찰이 오고 갔습니다. 800명 이상의 학술지 편집자, 사서, 출판인, 그 밖에도 미국, 터키, 이집트, 일본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했던 국제적인 행사였습니다. HighWire, Microsoft Reserch, Thomson Reuter, the British Library등 여러 그룹에서 전시 부스를 열었습니다. 다양하고 유익한 세션들이 진행되었던 이번 국제회의에서는 학술 출판 분야에서 기술에 의한 다양한 변화를 포용할 필요성, 그리고 그 변화의 과정에 수반되는 이점과 즐거움들이 논의되었습니다.

2013년 5월

에디티지의 새로운 로고

2013년 5월 에디티지의 브랜드 로고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에디티지는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산하로 10개 언어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한국,일본, 중국, 미국에 각 지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업체입니다. 에디티지는 세계최고 수준의 영문 교정 및 저널 투고 서비스를 통해 전세계에 계신 학술 연구원분께 고객님 논문이 출판 될 수 있도록 고객님 곁에서 최선을 다해 돕고 있으며, 또한 국제 학술 동향 및 출판 관행을 주기적으로 공유해 드리기 위해 노력 하고 있습니다.

2013년 2월

에디티지 고객 서비스팀, 제 7회 Stevie Awards에서 금상과 동상 수상

제 7회 Stevie Award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지난 2월 25일에 열린 가운데, 에디티지 고객서비스팀의 ‘Kaori Nagatsuka’가 세일즈 및 고객서비스의 ‘Best Front-Line 고객서비스’부분에서 은상을 수상하였으며, ‘Best Use of Technology 고객서비스’부분에서 또한 에디티지가 동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앞으로 에디티지는 고객님의 응원을 동기로 삼아 더 발전하도록 하겠습니다.

2013년 2월

에디티지 214,000건 영어 문서 교정 완료

112개국/47,000명 고객님께서 에디티지와 함께 해 주신 덕분에 2013년 1월 214,000건 영문 문서 교정을 완료했습니다. 고객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최고의 교정품질과 신속한 납품 서비스를 선보이고 전 학문 분야에서 최고의 교정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2012년 8월

ACS(American Chemical Society) 학술회의

8월 19~21일 필라델피아에서 개최되는 ACS(American Chemical Society) 학술회의 및 전시회에 에디티지가 참석합니다. ACS는 164,000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과학분야에서 가장 규모가 큰 학회입니다. 이번 학술회의에서는 대략 14,000명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2012년 5월

제 34회 SSP( Society for Scholarly Publishing) 연례 회의 참석

에디티지는 에디팅/ 출판 산업에 지속적인 관계 유지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매년 에디팅산업에 있어 주요 컨퍼런스에 참여 하고 있습니다. Arlington, VA 에서 열리는 제 34회 SSP 연례 회의에 참석하게 됩니다.(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이번 회의 주제는 “Social, Mobile, Agile, Global: Are you Ready? 로서 국제 출판 산업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를 심도있게 다룰 예정입니다.

2012년 5월

제 55회 CSE(Council of Science Editors) 회의 참석

에디티지는 5월 18일 시애틀에서 개최되는 제 55회 CSE 회의에 참석합니다.

이번 회의 주제는“Our Authors, Ourselves: Science Editing and Publishing in a Global Market” 로 약 400 여명의 저널사, 연구원, 저자 그리고 에디팅 서비스 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기업들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회의에서는 국제 저널에 논문 출판을 목표로 하고 계신 연구원, 저자 분들을 위해 논문 출판 관련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논의 될 예정입니다.

에디티지는 이번 회의에서 “Optimizing the output of a freelance editing model: Value added by an in-house reviewing team.” 라는 주제로 포스터 경연에 참석하게 됩니다.

2011년 4월

에디티지가 54번째 CSE 회의에 참석하여 2011년 베스트 포스터 상을 수상했습니다.

미국 메릴랜드 볼티모어에서 열린 54번째 연간 Council of Scinece Editors(CSE)에 에디티지가 전시자로 참가하였습니다. 미국 지사에서 Donald Samulack박사와 Sandi Mclntyre가, 본사에서 Daniel Rosario와 Yukti Bharwani가 에디티지를 대표하여 참석하였습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350여개(명)의 저널 과 저자, 연구원 및 영문 교정 단체들이 참여하였습니다. 에디티지는 에디팅 및 저널 투고서비스로 참여하였습니다.

이번 회의의 주제는 “Making Science Matter”로서 빠르게 변하는 이 영역에서 과학 논문 에디터들의 글쓰기 역량과 역할에 초점을 맞추어 수많은 초청 연사들의 스피치로 진행되었습니다. 이 주제와 관련하여 에디티지는 “Does having a non-English first language hinder competence in manuscript editing?” 라는 제목으로 포스터 경연에 참석하였습니다. 영어와 제 1모국어가 모두 뛰어난 논문 교정자들의 업적을 강조한 해당 포스터에는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었고 그결과 2011년 베스트 포스터 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에디티지의 Senior Managing Editor이며 이 포스터를 작성한 Daniel Rosario와 이를 도와준 다른 분들께 축하의 인사를 건냅니다!

2011년 3월

에디티지 <논문 작성법 특강 워크샵> 개최

2011년 3월 12일, 13일에 거쳐 논문 작성법 특강에 대한 워크샵을 개최하였습니다.

영어 논문 작성에 있어 비원어민 저자들의 흔한 실수 및 구조적인 문제를 실질적인 예를 들어 설명한 유용한 워크샵이었습니다.

2010년 4월

에디티지 <납품기일 보증 제도> 실시

20104월, 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납품기일 보증 제도' 를 새롭게 마련했습니다.

에디티지는 모든 교정 작업 문서를 사전에 논의된 시간과 날짜에 반드시 전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만약, 저희 쪽 문제로 납품기일이 지연될 시, 교정 문서를 무료로 제공해드리겠습니다. (100% 할인)

링크를 클릭하시면 납품기일 보증정책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103

에디티지 <저널투고서비스> 런칭

고객님께서 보다 쉽고 확실하게 해외 저널에 투고 하실 수 있도록 에디티지가 최고의 전문가들함께 <저널 투고 서비스>서비스를 런칭했습니다.

에디티지의 <저널투고 서비스>는 게재 성공 가능성이 높은 저널을 추천해주는'Journal Selection', 저널 투고 전 과정을 대행해주는 'Journal Submission', 논문에 수록된 이미지를 포맷팅 해주는 'Artwork preparation' , 그리고 세밀하게 논문의 완성도를 분석해주는 'Peer Review'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널 투고 서비스> 패키지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0912

에디티지 CEO <The Smart manager> 인터뷰

인도 최고의 매거진 <The Smart manager>Cactus Communications, CEO Anurag Goel 인터뷰가 실렸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thesmartmanager.com/doc_content.aspx?docid=607

2009 년 11월

에디티지 <2009 국제 남극조약 원정> 후원 및 선정

에디티지는 2002년 설립 이래, 환경 및 기후 협약 관련 연구자료들에 대한 영문 교정을 후원해왔습니다. 또한 올해는 에디티지 한 직원이 2009 IATE (International Antarctic Treaty Expedition)에 "차세대를 이끌어가는 글로벌 영 리더 60인"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2041.com에서 확인하실 수있습니다.

200910

에디티지 - 대한화학회 공식 교정 파트너 임명

에디티지는 공식 파트너 대한 화학회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별도의 홈페이지를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대한화학회 주관 컨벤션에 참석, 에디티지 서비스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Editage – KCS 파트너쉽 관련 기사 검색>
서울신문: http://newswire.seoul.co.kr/newsRead.php?md=A02&tm=1&no=438810&cat=118
IMBC : http://press.imnews.imbc.com/newsRead.php?md=A01&tm=1&no=438810&cat=1100


< 에디티지 – KCS 컨벤션 참석 >
< 에디티지 – KCS 교정 홈페이지 >

2009 년 7월

에디티지 고객 상담시간 확장

에디티지는 한 단계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고객 상담시간을 확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한국 시간으로 1130분부터 상담원과 통화 하실 수 있습니다. (KST 11:30~21:30)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문의 주십시오.

20095

에디티지, 50,000건 영어 문서 교정 완료

Cactus Communications의 주력 자회사인 에디티지는 지난 2009550,000건의 영문문서 교정을 완료하였습니다. 국제적인 학문 출판 기회를 보장하는 최고의 교정품질과 신속한 납품 서비스가 이 같은 획기적인 성과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학술 및 비 학문 분야의 광범위한 범위에 있어서 최고의 교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20094

에디티지 코리아 세일즈 매니저 임명

에디티지 코리아 한국 사업을 담당하기 위해 세일즈 매니저를 임명. 단체 교정 계약 체결 등에 관한 오프라인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담당자 연락처
Sales Manager 박기서
전화 : 070-4047-5194
이메일: kiso@editage.com

20092

NASSCOM사는 최근 Cactus Communications社가

<인도에서 일하기 좋은 신흥 기업 Top 15> 안에 선정됐다는 자료를 발표하였습니다. NASSCOM website 를 방문하시면 보도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200811

에디티지 코리아 공식 세일즈 매니저 임명

에디티지는 1992년 설립된 BS Korea Inc. (수출입 관련하여 국내외 회사 대상으로 컨설팅 서비스 제공)를 한국의 공식 세일즈 에이전트로 임명하였습니다.

  • 회사명 : BS Korea Inc.
  • 대표 : 박기서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823-33 백림빌딩7 703
  • 메일 :
  • 전화 : 070-4047-5194
  • 팩스 : (02) 2611-1583
20085

한국의 높은 웹디자인 수준에 맞춘 홈페이지 새롭게 오픈

20086

장기 교정제휴고객 서비스 런칭

기업, 대학, 연구소 등 에디티지와 장기 계약을 통한 교정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의 주문사항과 개별화된 특성을 고려한 맞춤 서비스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810

한글로 메일 서비스 시작

한국 고객님의 특성과 요구에 맞춘 한글 메일 발송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님들께서 좀 더 편리하게 에디티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