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로 문의
무료
견적
교정 할인


1544
9241

고객만족 서비스


  • Home >
  • 영문교정서비스 >
  • 고객 만족서비스

 

에디티지의 목표는 고객님의 원고가 출판 및 발표되는 것입니다. 교정 품질 보증은 물론 에디터와의 Q&A, 재교정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님의 원고 품질을 보다 확실하게 보장하고 있습니다.

에디티지의 약속 다중 재교정 Q&A 교정 품질보증
해당 분야의 석사급 이상 원어민 에디터가 논문을 교정합니다.
  • 800명 이상 분야별 전문 교정자 보유
  • 다수의 BELS(the Board of Editors in the Life Sciences) 자격증 보유 에디터
  • 영미권 석박사 언어민 에디터
교정 품질을 보장합니다.
  • 515개 주제 분야에 특화된 에디티지 학술전문가로 교정 품질 보장
    학술 전문 관리 시스템 바로 가기 >>>
  • 영문교정분야 ISO 9001:2008 (품질경영 시스템에 관한 국제규격) 인증
  • ISO/IEC 27001:2005 (정보 보호관리 체계의 국제 규격) 인증 획득
교정 품질 불만족시 100% 환불 또는 재교정 보장합니다.
  • 에디티지는 모든 원고의 교정 품질을 보장하며 교정 후 원고 품질이 국제적 저널에 게재될 수 있는 수준으로 교정해 드립니다. 만약 교정 후 품질에 만족하실 수 없는 경우 및 투고 저널지에서 영어 교정 측면에서 지적을 받은 경우에는 품질 검토 절차를 통해 무료로 다시 작업해 드립니다. 품질 관련 피드백은 로그인 후 온라인 시스템 피드백을 통해 내용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100% 약속된 날짜까지 작업을 완료하겠습니다.
  • 약속된 작업 완료일까지 작업을 완료하지 못할 경우 교정료를 받지 않겠습니다.
에디터들의 정기적인 학술/출판계 컨퍼런스 참석으로 교정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중 재교정 서비스

완성된 원고도 저널의 요청사항이나 저자의 내용 변경이 있을 시, 혹은 다른 저널에 다시 투고하실 시 논문 수정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수정을 하실 때마다 매번 전체 교정료를 지불하실 필요 없이 에디티지 재교정 서비스로 비용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프리미엄 플러스 교정: 횟수 제한없이 365일 이내 무제한 무료 교정(단어 수 추가 20% 미만 시, 1년이 지난 경우 60% 할인) ※ 저널 답변서 교정이 포함되어 있는 프리미엄 플러스 교정 시에는 저널에서 받은 리뷰어의 코멘트 및 코멘트에 대한 답변서를 함께 의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교정: 횟수, 기간 제한없이 재의뢰본 교정료의 60% 할인 (논문 전체 의뢰 시)
에디티지 무료 재교정 정책 바로 가기 >>>

에디터와 Q&A

완성된 원고에 의문이 있거나 원래 문장에서 의미했던 내용이 수정 원고에 제대로 표현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은 경우(하단 참조) 에디터와 질의 응답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교정된 영문이 표현하고 싶은 것과 미묘하게 다른 느낌이 들 경우
  • 용어를 다른 용어나 표현으로 바꾸고 싶을 경우
  • 특정표현이 왜 교정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경우
  • 교정에 관한 질문을 남기고 싶을 경우 등

이용 방법

로그인을 하시어 질문하기를 통해 접수하여 주시기 바라며, 원어민 에디터에게 접수되는 내용이기에 질문은 가급적 영문으로 남겨주시면 보다 정확하고 빠른 답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질문시 추가로 교정되어야 하는 부분이 상당한 경우, 재교정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교정 품질 보증

에디티지는 모든 원고의 교정 품질을 보장하며 교정 후 원고 품질이 국제적 저널에 게재 될수 있는 수준으로 교정해 드립니다. 만약 교정후 품질에 만족 하실수 없은 경우는 무료로 다시 작업해 드립니다.

이용 경우

  • 교정 품질에 만족하실 수 없는 경우
  • 투고 저널지에서 영어 교정측면에서 지적을 받은 경우 등
※ 로그인 후 온라인 시스템 피드백을 통하여 내용을 남겨주시면 신속한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 만족 서비스에 대한 문의

고객 만족 서비스에 대한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고객서비스 센터로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