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티지 & 한국원자력연구원 서비스 파트너십-영문교정, 학술번역, 저널투고

에디티지의 학술 논문 교정 서비스를 통해 국제 SCI 저널 게재 기회를 최대로 높이세요! 대학 연구 성과와 글로벌 순위도 한층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의 원고와 가장 적합한 해당 분야의 원어민 전문가를 매칭합니다
  • 2중 원어민 영문 교정 및 에디팅을 통해 최상의 원고 개선을 경험하세요
  • 1,064개 이상의 분야와 2,000명 이상의 원어민 전문가가 우수한 에디팅을 제공합니다
견적 문의

1,341,000+

지난 18년 동안 향상된 논문

에디티지는 전 세계 483,000명 이상의 연구자를 대상으로 1,341,000건 이상의 논문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1,064+

서비스 제공 연구 분야

여러분이 어떤 분야에 종사하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064개의 연구 분야에 걸친 13,000명 이상의 연구자들이 매달 에디티지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483,000+

191개국 연구자들의 만족

에디티지는 191개 이상의 국가에서 483,000명 이상의 연구자를 지원하고 있으며, 최상의 개인 맞춤 서비스와 섬세한 케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디티지와 한국원자력연구원의 성공적 파트너십

에디티지는 연구자들이 논문 투고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수많은 학술 논문 교정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에디티지는 연구자를 위한 다양한 워크샵 및 웨비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수많은 연구자들이 참석하여 도움을 얻었습니다.

서비스별 특장점

  • 저널
  • 논문
  • 에세이
  • 학위논문

문법 오류, 구두점 오류 등과 같은 기본적인 영문 교정뿐만 아니라 문장 표현, 정확한 전문 용어 사용까지 검토합니다. 해당 학문분야별 깊은 지식 및 다년간의 교정 경험을 보유한 2명의 석/박사급 전문 원어민 에디터에 의해 2중으로 철저히 교정 작업이 진행됩니다. 저널 게재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교정 서비스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 사항 일반 교정 프리미엄 교정 프리미엄 플러스 교정
기본 제공 서비스
영문법 및 스펠링에 대한 문장과 문장 간의 수정
전문 용어의 일관성 및 정확성 보장
학술분야 전문가의 형식, 용어 및 인용에 대한 심층적 확인
저널답변서 교정 및 다수 저널양식 교정
추가 제공 서비스
2명의 전문 에디터에 의한 2중 작업-교정 및 검토
교정 증명서 발급
담당 에디터와의 자유로운 질의응답
타겟 저널에 맞게 양식 교정 1회 1회 다수
영문 재교정 (1년 간) 무제한 무제한
논문의 언어, 영문법, 문장구조를 검토 영문법 교정과 함께 논리구조 강화 프리미엄 교정 서비스에 추가적으로,
저 널 에디터 코멘트의 적절한 대응을 지원
일반 교정 프리미엄 교정 프리미엄 플러스 교정
샘플보기 샘플보기 샘플보기

주요 기능 및 서비스

2중 교정 작업 및 검토

2명의 전문 에디터에 의한 교정 및 검토의 2중 프로세스로 진행됩니다.

저널 양식 교정

타겟 저널의 엄격한 요구사항에 맞도록 양식을 교정하여 드립니다.

에디터와의 Q&A

교정 작업에 대하여, 우리의 전문가와 Q&A를 위한 소통이 언제든지 무료로 가능합니다.

 
교정 증명서 발급

다수의 국제 학술지들은 논문 제출 시 영문을 감수 받을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에디티지는 논문이 원어민에 의해 감수되었다는 영문 교정 증명서를 발급해드립니다.

교정 증명서의 경우, 전체 논문(full paper)을 교정받았을 때 발급이 가능합니다.

영문 재교정

"무상 제공되는 여러 차례의 재교정을 통해, 출판까지 지원을 받고, 저널 측 피드백 및 당사의 의견을 바탕으로 논문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1년 간 지원)

프리미엄 교정 이상 이용 시, 횟수 무제한

 

이용 후기

Blanka Logo에서 다양한 학계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Blank:a는 캑터스커뮤니케이션즈가 발행하는 온라인 정기 간행물로 ‘배우기 쉬운 단일 공통어로 전 세계를 연결하자’는 모토로, 대학가 혁신 사례 공유를 통한 전 세계 학계 연결을 위한 취지로 창간되었습니다. 전 세계 대학의 모범 혁신 사례는 물론, 학계 최전선에서 이러한 혁신과 변화를 이끄는 주역들의 이야기를 가지고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인터뷰 기사 보기

작업 진행 절차

 

본 페이지의 견적 문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신청양식 화면이 나타납니다. 신청양식 화면의 각 항목을 기입하고, 작업 대상 파일 및 참고 문서파일을 업로드한 후, 하단의 제출 완료 버튼을 클릭하세요.

기재하신 연락처로 당사 담당자가 연락을 드려 작업 세부 사항을 확인 합니다.

2명의 해당 학문 분야 전문 원어민 에디터가 교정과 품질 검토 절차를 진행합니다. 작업은 당사의 엄격한 품질 가이드라인 및 저널 지침을 준수합니다.

완료된 작업물을 저자가 검토하고, 에디터 또는 고객 서비스팀에 질문 및 설명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100% 품질 보증

에디티지는 항상 100% 품질 만족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당사의 모든 교정 및 번역 문서의 국제저널 품질 기준 충족을 약속합니다. 어떤 이유로든 품질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고객님이 만족할 때까지 재작업하여 드립니다.

최고의 표준 데이터 보안

모든 문서는 보안과 기밀유지가 보장됩니다.

당사의 고객 관리자, 에디터 및 번역가들은 법적 효력이 있는 기밀 유지 계약이 되어 있으며, 모든 파일은 허가받지 않은 제 3자에게 절대 공유하지 않습니다.

최상의 데이터 보안 기준

우리는 귀하의 자료를 보호하고, 모든 전문가 및 직원이 엄격한 NDA를 따르도록 합니다.

최신 ISO (정보보호 국제인증표준, ISO / IEC 27001 : 2013)으로 파일은 안전하게 보안 유지됩니다.

에디티지와 함께하는 파트너 현황

저널 40곳 이상
대학 500곳 이상
학회 1,100곳 이상

서비스 안내 도움말 FAQ

 

에디티지는 연구자분들을 위한 캑터스커뮤니케이션즈의 저널 출판 전문 브랜드이며, 지난 18년간 191개국 48만명 연구자들의 1,064개 학문 분야 134만편 논문 대상 교정/번역/저널투고/연구홍보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또한 139개의 기관과 협약을 맺어왔으며 Elsevier, Wolters Kluwer, Hindawi 등 1,598개의 국제 저널과 파트너십을 맺어오고 있습니다. 에디티지는 수많은 연구자분들의 성공적인 저널 출판 성공을 지원한, 신뢰할 수 있는 동반자입니다.

프리미엄 교정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프리미엄 교정은 논리성, 명료성, 흐름, 어조 등에 대한 대한 탄탄한 교정까지 원하는 연구자분들께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프리미엄 교정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저널 제출용 커버 레터 및 365일 이내에 무료 재교정 서비스를 횟수제한 없이 제공해드립니다.

1) 초록 (Abstract) 2) 서론 (Introduction) 3) 방법 (Methods) , 4) 결과 (Results) 5) 논의 (Discussion) 또는 결론 (Conclusion) 등이 포함된 전체 논문에 대하여 교정 작업을 받으실 경우 영문 교정 증명서를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초록에 대한 교정 서비스만 받으실 경우, 초록에 대한 영문 교정증명서를 발급해드립니다.

투고하고자 하는 저널에서 영문 투고 가이드라인을 홈페이지상 제공하는 저널의 저널명 또는 해당 가이드라인을 확인할 수 있는 URL을 교정 서비스 요청 시 말씀주실 경우, 포맷팅(양식 교정) 작업도 함께 진행드립니다.

네, 가능합니다. 선호하는 에디터가 있을 경우, 시차 고려 약 1일 동안의 해당 에디터의 일정 확인 후, 진행 일정에 문제가 없으면 해당 에디터가 교정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에디티지에서 제공드리는 무료 온라인 강의를 참석해보세요. 또한 에디티지 인사이트를 통해 최신 학술 트렌드, 저널 게재 전략 등에 대한 유용한 자료들도 확인 가능합니다.

 

우리는 연구자에게 서비스, 그 이상을 드립니다.

에디티지 인사이트(Editage Insights) 는 전 세계 연구자와 학술 저널 관계자를 위한 플랫폼입니다. 학술 논문 작성 및 저널 투고, 국제 학
술 출판 동향 등 3,000여 이상의 연구 및 출판 관련 자료와 데이터를 무상으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센터

고객센터
02 3478 4396 (6)

이메일
direct@editage.com

운영시간
(월-금) 오전 9시 - 오후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