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티지 기관고객: 논문교정, 영문교정, 기관협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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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디티지 기관고객

CACTUS는 전 세계학술연구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전세계 학술연구자에게 고품질의 영문교정서비스를 제공해 언어적, 물리학적 장벽을 넘어 학술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전세계 학술 및 대학/의학기관과 협약을 맺어 7만 5천명 이상의 고객님께 서비스를 제공 및 다양한 저자교육 관련 부가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논문작성법 스킬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논문작성 관련 정보 및 학계 동향

동영상 강의

살라미 슬라이싱(Salami Slicing: 연구분책술)은 하나의 큰 연구를 두개 이상의 작은 연구로 쪼개 출간하는 비윤리적인 방법입니다. 발각시 저자의 평판에 회복할 수 없는 손상을 입힐 수도 있습니다. 출판 윤리를 지키며 건강한 연구 커리어를 쌓으시길 바랍니다.

유용한 링크

자주하는 질문(기관협약고객)

에디티지에서 교정을 받은 논문이 해당 저널에서 언어에 관련하여 부정적인 의견을 받을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에디티지는 모든 교정작업에 높은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에디티지에서 교정한 논문이 저널에서 언어관련 부정적인 의견을 받을 경우에는 기관고객서비스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교정품질을 평가하기 위해서는아래의 파일들이 필요합니다.
(1) 에디지티 교정후, 해당 저널에 제출된 논문파일 (MS 워드파일)
(2) 저널 리뷰어의 평가서
Editage의 교정품질관리팀은 해당 저널리뷰어의 평가서를 검토하고 동시에 투고논문의 교정품질을 평가합니다. 교정품질에 문제가 있었음이 확인이 되면 해당 교정파일은 무료 재교정해 드립니다.
교정품질이 기대에 미치지 못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만약, 고객님이 에디티지 서비스 중 어떠한 부분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 가능하다면 몇 가지 예시들과 함께 기관고객서비스팀으로 고객님의 의견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에디티지는 저자님의 만족에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보내주시는 조언을 겸허히 수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교정스타일이 에디터마다 다릅니다. 교정의 질에 편차가 있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언어 편집과정의 독특한 특징 중 하나는 문서를 “올바로” 교정하는데 있어서 다양한 방법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심지어 저널, 기관, 그리고 대형출판사들도 어조, 문장구조, 혹은 단어선택 등 다양한 부분에 대해 엄격한 가이드라인을 규정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영어논문교정은 교정자의 배경지식이나 교정자의 선호스타일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사항은 교정스타일의 차이가 엄격한 의미에서 잘못된 교정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점입니다. 첨언하자면, 교정의 일정부분은 해당 교정자의 스타일에 영향을 받지만, 문법이나 맞춤법과 같이 기본적인 사항들은 일관성있게 교정이 되고, 전체적인 교정품질은 일반적인 기준을 충족할 것입니다.
원하는 교정자에게 교정작업을 배정할 수 있나요?
만약 고객님이 해당 논문을 이전 작업때 교정을 받았던 에디터 중 한 명에게 배정하길 원하신다면, 작업 지시사항에 요청해 주십시오. 지정된 교정자가 마감기한과 교정품질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다면 해당작업을 선호하시는 교정자에게 배정할 수 있습니다. 재교정 서비스의 경우, 해당 작업은 일반적으로 이전 교정작업을 수행했던 에디터에게 배정됩니다. 재교정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이전 작업번호를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PES(프리미엄에디팅서비스)와 SES(스탠다드에디팅서비스)가 어떻게 다른가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www.editage.kr/editing/level.html
PSS(저널투고 패키지)가 무엇인가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www.editage.kr/publication/faq.html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는 에디티지와 동일한 회사인가요?
캑터스 커뮤니케이션는 세계적인 학술 커뮤니케이션기업입니다. 에디티지는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의 교정전문업체 브랜드입니다.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의 편집 및 출판지원, 번역, 전사, 교육 및 워크숍은 에디티지에서 제공합니다.
저널형식교정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대부분의 저널은 투고규정을 통해 논문의 형식에 대한 세부적인 요구사항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형식교정은 해당 저널의 가이드라인에 따라서 형식을 맞추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형식교정서비스는 레이아웃, 글자크기, 글꼴유형, 여백 뿐만 아니라 레퍼런스의 일관성까지 점검합니다.
개인고객과 기관고객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기관고객의 경우 에디티지와 사업계약을 맺어야 하나요?
기관고객은 저희 에디티지와 고객님의 기관과 B2B 업무체결을 한 기관을 가리킵니다. 기관협약을 체결하는 경우 기관고객 할인 가격이 적용되며 모든 작업은 소속기관 담당자를 통해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