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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디티지 7가지 약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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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디티지는 7단계를 거쳐 최고의 영문교정/번역 품질과 철저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품질관리는 고객님께서 작업을 의뢰하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논문 분석 후 해당학문분야 에디터에게 원고 전달

논문의 심도깊은 분석과 철저한 학문별 배정 시스템을 통해 항상 최적의 에디터 선정을 보증합니다. 온라인으로 작업을 의뢰하실때 학문분야를 선택하시면 논문은 해당 분야의 학술전문팀으로 가게 되며, 일련의 세분화된 리뷰를 거쳐 그 분야에 가장 정통한 에디터에게 작업이 배정되게 됩니다.


목적과 문서 내용에 맞는 맞춤화된 서비스 제공

모든 논문은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존재이며, 고객 요청사항을 표준화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따라서 모든 교정 작업이 이루어질 때는 고객님이 이전에 보내주신 의견이나 특별 요청사항 등을 사전에 확인하고 최대한 만족하실 수 있게끔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2명의 석박사 원어민 에디터 2중 교정 (이중확인 시스템)

모든 원고는 교정 단계에서 반드시 두명의 에디터에 의한 재 확인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우선 논문 학문 분야에 전문 지식을 가진 첫번째 에디터가 교정 작업을 진행합니다. 그 다음 해당 학문분야 전문 팀의 교정 매니저가 고객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과 메모, 이전 작업에서 주고받았던 의견 등과 대조해 교정 문서의 품질을 철저하게 확인합니다. 만일 제 1 에디터와 2 에디터 사이에 의견 차이가 있을 경우에는 두 에디터 모두가 납득이 갈 때까지 토론과 수정을 거치게 됩니다.


문서 수정시 재 교정 서비스 실시

저널사로부터 “게재” 코멘트를 받을 때 까지 논문 수정은 끝나지 않습니다. 작업이 완료된 원고에 의문이 있거나 에디터/번역사에 질문이 있으시면 ‘에디터/번역사에게 질문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질문을 해 보십시오. 또한 원고 가 수정 되었을 시 프리미엄 서비스는 365일 무료로 /일반서비스는 60% 할인가로 재교정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재교정 서비스 이용약관 및 주의사항 참조)


에디티지 에디터 교육프로그램 강화

에디티지 에디터가 되기 위해서는 4차례에 걸친 해당 학문분야 전문성 테스트를 거쳐야 합니다.또한 품질관리팀은 작업 종류 후 고객 의견을 모아 교정품질 향상을 위해 에디터 교육담당부서에 보냅니다. 교육담당 부서는 고객의견 /연구 분야 고유의 교정 요구에 세밀하게 대응 하기위해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합니다.


불만족시 무료재교정 / 번역서비스

에디티지 품질 보증은 서비스, 기한 등에 무관하게 모든 교정 문서에 적용됩니다. 교정된 문서의 품질을 이유로 해당 원고의 출판이 거부된 경우, 해당 편집자의 메모 및 코멘트 일체를 반영하여 무료로 고객님의 원고를 재교정해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원고의 중대한 신규 변경 사항이 없을시) 품질보증정책보기


엄격한 품질/정보 관리 프로세스

최상의 교정 서비스, 납기일에 대한 엄수 등과 같은 고객가치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SO 9001:2008 기준에 부합하기 위해, 저희는 교정과정 및 고객 서비스 절차를 명확히 하였고, 교정 중에 발생하는 실수를 없애기 위하여 검토 과정을 추가하였으며, IEC 27001:2005 기준을 준후하기 위해 문서의 보안 유지를 위한 IT 설비 설치 등의 다양한 노력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