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영문교정/한영번역/해외저널투고 전문 에디티지(Editage)

공지사항


한국대학신문 – 논문 교열/번역 부문 1위 에디티지 2022-04-18

안녕하세요. 한국대학신문에서 조사한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에 대한 설문에서 에디티지가 논문교정 및 번역 부문에서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평가되었습니다.

아래는 해당 기사 내용 중 일부 발췌한 내용입니다.

*출처: 한국대학신문 – 409개 대학을 연결하는 ‘힘'(http://news.unn.net)


KB국민카드·모닝글로리·레종·공단기·코코도르 등 최고의 영예
취업사이트(앱) 부문 전통강호 사람인 하락 잡코리아 1위 등극
언택트시대 넷플릭스·카카오페이·에디티지 등 신흥강자로 부상

[한국대학신문] 1Pick, ‘하나를 선택한다’는 신조어다. 그렇다면 올해 대학생들이 선택한 1Pick 상품, 즉 최고의 상품 브랜드는 무엇일까? 상품 브랜드 설문조사는 상품의 가격‧품질‧서비스뿐 아니라 소비 트렌드를 평가하는 척도이자 결과다. 따라서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의미가 중요하다. 이에 대학생들의 1Pick으로 선택된 올해 최고의 상품 브랜드는 최고의 영예이자 타이틀이다.

올해 대학생이 선택한 부문별 최고 브랜드는 △취업 사이트(앱) 잡코리아 △아르바이트 사이트(앱) 알바몬 △체크카드 KB국민카드 △문구팬시 모닝글로리 △담배 레종 △소주 진로이즈백 △맥주 테라 △공무원 학원 공단기 △천연 디퓨저 코코도르 △OTT 서비스 넷플릭스 △간편결제 서비스 카카오페이 △논문 교열/번역 서비스 에디티지가 각각 선정됐다.

(중략)

■ 논문 교열/번역 부문 1위 에디티지

미디어 환경이 ‘디지털 퍼스트’와 ‘뉴미디어’ 중심으로 바뀌었다는 것은 어제 오늘의 얘기가 아니다. 특히 대학의 글로벌화가 가속화되는 상황에서 급속하게 변화된 미디어 환경을 고려하지 않고서는 대학의 브랜드 가치와 평판 관리에 있어 상대적으로 뒤처질 수밖에 없다. 학술‧과학 분야에서도 국제화를 겨냥한 홍보는 이러한 흐름에서 봐야 한다.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연구성과를 적극 알리려는 움직임은 명확한 트렌드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따라서 국제학술논문 교열/번역 시장도 대학생들 사이에서 중요성이 확산되고 있다. 지금은 대학생들도 학부 시절부터 학술논문 작업에 적극 참여하기 때문이다.

이에 올해 상품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논문 교열/번역 부문이 새롭게 합류했다. 선호도 1위의 영예는 에디티지의 몫이었다, 선호도는 34.7%. 에디티지는 세계적 학술 커뮤니케이션 전문기업이다. 대학생과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논문 교열/번역 서비스뿐 아니라 에디티지 웨비나(webinar·웹+세미나)와 국제학술지 투고전략 워크숍, 영어 논문작성법 강의식 워크숍, 월간 온라인 강의 등을 진행한다. 이처럼 다양한 서비스가 선호도 1위로 이어졌다고 볼 수 있다.

2위는 에세이리뷰가 33.2%로 차지했다. 3위는 이나고 21.1%, 4위는 하리스코 11.0%에 돌아갔다.

가장 선호한다는 응답자를 권역별로 보면 46.3%의 호감도를 보인 전라·제주권이 가장 높았다. 충청권이 43.0%로 뒤를 이었다. 또 남학생(33.6%)보다는 여학생(35.8%)이 상대적으로 높게 평가했으며 계열별로는 예체능계열(35.3%)이 가장 높았다. 학년별로 살펴보면 1학년부터 4학년까지 모두 30%대의 높은 선호도를 기록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