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작업 완료 이메일과 함께 청구서가 이메일로 후발행됩니다.
결제는 1주일 이내에 완료해야 하며, 1주일이 지나게 될 경우 자동 안내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결제 완료 후, 에디티지 발행 영수증이 발행됩니다. (단, ‘무통장 입금’ 결제 시, 영업일 기준 1~3일 후 발급)
청구서, 견적서, 거래명세서, 영수증이 발급 가능하며, https://app.editage.co.kr/ 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카드 결제 시) 신용카드 매출 전표가 KG이니시스의 자동 메일을 통해 발송됩니다.
※ 결제창의 ‘결제자 이메일 주소’란에 카드 매출전표를 받을 이메일 주소를 반드시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세요.
※ 세금계산서는 결제 전에도 발급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은 아래의 계좌로 입금하여 주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 혹은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
단, 무통장 입금은 시스템 반영 및 영수증 발급까지 영업일 기준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온라인)실시간 계좌이체는 작업이 시작된 직후 https://app.editage.co.kr/ 내 '결제 및 청구서' 탭에서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
- 은행명: 국민은행
- 계좌번호: 532001-01-235273
- 예금주: (주)캑터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신용카드 결제는 일반(개인) 및 법인 신용카드 모두 이용 가능하며, https://app.editage.co.kr/ 내 '결제 및 청구서' 에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휴대폰을 통한 인증 또는 전자공인인증서을 통한 인증절차 필수
별도의 공인 인증 절차없이 진행이 가능 (단, 입력시 오류로 인한 신용카드결제 오류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음)
에디티지는 신용카드 결제 외에도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의 다양한 간편결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결제방식 선택 시 신용카드(일반)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페이, 네이버 페이, 토스, PAYCO, L.PAY, SSG PAY, KPAY
(간편결제 수단은 당사의 온라인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의 정책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되어 상기 언급된 것과 다를 수 있으며, 실제 결제창에서 표시되는 간편결제 서비스를 확인하여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paymentskorea@editage.com 또는 전화 02-3478-4396 (내선번호 5번)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app.editage.co.kr/ 에서 로그인 후, '결제 및 청구서' 탭에서 가능합니다.
※ 로그인 정보 관련 문의는 submit-korea@editage.com 혹은 02-3478-4396 (내선1~3번)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결제 방식이 있습니다.
1-1. 법인/연구비 카드 결제
- 법인/연구비 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 별도의 공인 인증 절차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단, 입력시 오류로 인한 신용카드결제 오류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1-2. 일반/개인 카드 결제
- 일반(개인) 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 그 외 카카오 페이, 네이버 페이, 삼성페이 등 각종 결제 수단 이용 가능합니다.(휴대폰/공동인증서를 통한 인증 절차 필수)
1-3.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 이용시간 - 06:30 ~ 24:00
- 1회 최대이체 한도 - 1,000,000원, 최소한도 - 150원
- 단, 법인 은행 계좌는 실시간 계좌이체가 불가능합니다.
2. 무통장 입금: 입금 계좌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은행명: 국민은행
- 계좌번호: 532001 - 01 - 235273
- 예금주: (주)캑터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 무통장 입금 결제 시, 입금일로부터 1~3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시스템에 반영됩니다.
※ 상기 결제 방법이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경우, 결제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팀: 02-3478-4396(내선번호 5번) 혹은 paymentskorea@editage.com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1차 작업 완료본을 받으신 이후에 7일 이내에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 1차 작업 완료본이 전달됨과 동시에 청구서 메일이 발송되며, 청구서 메일을 받으신 후 7일 이내에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 작업이 시작된 직후, 서비스 진행 중에도 바로 결제 가능합니다.
※ 기한 내 결제 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유관부서에서 별도로 미납 안내 연락을 드리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차 작업 완료본이 전달됨과 동시에 청구서 메일이 발송되며, 청구서 메일을 받으신 후 7일 이내에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 작업이 시작된 직후, 서비스 진행 중에도 바로 결제 가능합니다.
※ 기한 내 결제 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유관부서로부터 별도로 미납 안내 연락을 받아보시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네 가능합니다. 결제 방법을 이미 선택한 경우라도, 아래를 통해 홈페이지 내에서 원하는 방식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 https://app.editage.co.kr/ - '결제 및 청구서' 메뉴 - '청구서 타입 변경하기'
1차 작업 완료본을 받으시면, 아래 서류가 홈페이지*에서 자동 발급 됩니다.
- 청구서, 견적서, 거래명세서, (결제 이후) 영수증
※ 상기 서류들은 모두 https://app.editage.co.kr/ - '결제 및 청구서' 탭 내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https://app.editage.co.kr/ 페이지의 '결제 및 청구서'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app.editage.co.kr/ - '결제 및 청구서' 탭 - '청구서 수정하기'를 통해 증빙서류 내 성함, 소속기관명, 주소 등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 주소도 수정을 원하실 경우, 결제팀(paymentskorea@editage.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단, 청구서 상의 날짜, 금액, 서비스 명은 변경 불가합니다.
<신청 방법>
청구서 종류를 '전자세금계산서' 혹은 '현금영수증'을 선택하신 후, 발급 정보를 기재하시면, 청구서 발급 후 1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자동 발급하여 드립니다.(현금영수증은 입금 내역 확인 이후 자동 발급됩니다.)
작업 의뢰 시 자동 발급을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아래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https://app.editage.co.kr/ - '결제 및 청구서' 탭 - '청구서 방식 지정하기 또는 청구서 종류 변경하기'
paymentskorea@editage.com 혹은 02-3478-4396 (내선번호 5번)으로 요청주시면 됩니다.
※ 요청 시, 고객코드와 사업자등록증 첨부해 주시면 처리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 결제팀 영업시간: 9~18시
할인된 금액만큼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전체 금액 취소도 가능하며, 할인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재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할인된 금액만큼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필수사항은 기존 입금자명의 통장사본을 전자메일로 보내주셔야 하며, 기존 입금된 계좌로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할인액에 대하여 적립금(Credit)으로 전환 가능하며, 적립금으로 전환된 금액은 추후 작업 의뢰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라임 팩은 여러 파트너사의 혜택이 포함된 일회성 구매이므로, 한 번 구매하면 멤버십을 취소(환불)할 수 없습니다.
분야별 영어논문번역 전문가가 국문 원고를 국제 기준에 맞추어 번역합니다. SCI급 저널 게재가 목표인 경우, 교정 서비스가 포함된 SCI프리미엄번역 서비스를 통해 성공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한영번역, 피어리뷰, 저널추천 및 투고 서비스 까지 국제 저널 투고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지원합니다. 각 단계에 분야별 전문가 지원으로 투고 시간은 줄이고, 성공율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