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티지, 미국 비영리기관(CGRN)과 학술 서비스 파트너십 제휴

에디티지 로고

고객센터  02-3478-4396

회사 소식


 

2020년 3월 19일

에디티지, 미국 비영리기관(CGRN)과 학술 서비스 파트너십 제휴

캑터스커뮤니케이션즈 (CACTUS Communications)의 세계적 명성을 가진 학술커뮤니케이션 대표 브랜드 에디티지(Editage)는 미국 비영리기관인 CGRN (Common Ground Research Network)과 학술 서비스 파트너십 제휴를 맺었다.

CGRN은 90개의 학술지를 발행하고 있으며, 78% 정도가 Scopus에 등재되어 색인되고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CGRN 학술지에 투고하는 저자들은 에디티지 의 대표 서비스, 영문교정, 학술번역, 저널투고 등 이용이 가능하다. 영문교정 서비스에는 참고문헌 체크와교정 증명서가 포함된다.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캑터스(CACTUS)의 글로벌 학술 & 출판의 상무 Nikesh Gosalia는 “저희는 지식 공유 사업을 하고 있으며 비슷한 비전을 공유하는 CGRN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의 저자 서비스를 통해 CGRN에 투고하는 연구자들이 원활한 게재 과정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제품개발 부서장 및 출판 부장 대행 Jeremy Boehme은 “CGRN은 Editage와 역동적인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Editage는 우수한 품질의 교정과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제 CGRN 저자들도 이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학술지와 서적 원고에 대한 CGRN의 구체적 포맷팅 요건에 맞춤화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