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티지, SPE(Society of Petroleum Engineers)와 영문교정 서비스 파트너십 체결

에디티지 로고

고객센터  02-3478-4396

회사 소식


 

2020년 5월 14일

에디티지, SPE(Society of Petroleum Engineers)와 영문교정 서비스 파트너십 체결

에디티지는 미국 비영리 기관인 석유공학회(SPE)와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SPE 학술지에 투고하는 저자들은 할인된 가격의 에디티지 영문교정 및 이미지 편집 서비스를 제공 받게 된다.

SPE 학술지는 기술발전에서부터 실질적인 생산과 운영 사례에 이르기까지 업스트림 석유와 가스 산업 전반에 대한 연구를 다룬다. Dawit Tegbaru는 에디티지와의 파트너십에 대해 “세계각국 저자들을 지원하고 고품질 게재의 장벽을 허무는 것이 SPE의 주요 핵심이었습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저희 저자들이 컨퍼런스 자료 및 학술 논문을 위해 에디티지의 서비스를 할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연구가 지역과 언어의 경계를 넘나들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언급했다.

에디티지는 글로벌 과학 커뮤니케이션 회사인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의 브랜드로 캑터스의 학회 및 기관 파트너 담당자 Tayllor Stumpe는 “SPE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쁩니다. SPE는 업스트림 석유/가스 산업의 전세계적인 선도 기관일 뿐만 아니라 143개국의 15만3000명 이상의 회원 수를 확보한 글로벌 기관으로 발전하였습니다. SPE의 저자들과 지식을 공유하고 다른 분야에 속한 이들과 교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밝혔다.

에디티지/SPE 파트너 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