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에디티지, Wolters Kluwer와 협력해 저자들에게 교정 서비스 제공

에디티지 인사이트 | 2015년5월26일 | 조회수 18,203
에디티지, 볼터스 클루베(Wolters Kluwer)와 협력해 저자들에게 교정 서비스 제공

2015 5  20, 영문 교정 출판 지원 서비스의 선두주자 에디티지 보건의료 분야 정보 서비스와 현장검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 업체 볼터스 클루베(Wolters Kluwer)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볼터스 클루베는 Lippincott Williams & Wilkins (LWW) 저널 포트폴리오를 통해 보건 의료 논문을 투고하는 저자들에게 교정 서비스와 온라인 교육자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아시아를 비롯해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국가에서 의학 논문을 영미권 저널에 투고하는 사례가 점점 늘고 있으며, 이때 논문 투고와 피어 리뷰 과정에서 저자, 편집자, 리뷰어에게 새로운 과제가 생겼습니다. 에디티지와의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우리는 전세계 저자들에게 포괄적인 교정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투고 논문의 질이 높아지고, 궁극적으로는 출판 논문의 질이 향상될 것입니다.” 라고 볼터스 클루베 국제 출판 부사장 제인 막스(Jayne Marks)는 밝혔습니다.

에디티지는 공동 브랜드 웹사이트를 통해 볼터스 클루베의 저자들에게 영문 교정 및 번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 이 사이트를 통해 저자들은 원고 준비와 업계 동향에 대한 포괄적인 온라인 교육 자료를 제공받게 됩니다.

에디티지 미국 지사장 Donald Samulack은 다음과 같은 말을 남겼습니다. “에디티지가 볼터스 클루베와 제휴해 글로벌 학술 커뮤니티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어 자부심을 느낍니다. 에디티지의 논문지원 서비스와 저자 교육을 통해 연구자들은 지리와 언어의 한계를 극복하고, 저자와 피어리뷰 저널의 간극을 연결하며, 빠른 속도로 높은 품질의 원고를 출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볼터스 클루베(Wolters Kluwer)는…

볼터스 클루베는 전문 정보 서비스의 글로벌 선두주자입니다. 보건, 법, 경영, 세무, 회계, 재무, 감사, 보건의료 분야의 전문가들이 업계를 선도하는 볼터스 클루베의 정보 이용 도구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사용해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고객의 요청을 구현해 역동적인 사회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볼터스 클루베가 2014년 발표한 연간 수입은 37억 파운드입니다. 볼터스 클루베는 170개국의 고객을 상대로 전세계 19,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습니다. 본사는 네덜란드 알펜안덴라인 (Alphen ann den Rijn)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볼터스 클루베의 지분은 NYSE Euronext Amsterdam (WKL)에 등록되어 있으며 AEX 및 Euronext 100 인덱스 등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볼터스 클루베는 ADR (American Depositary Receipt program) 1등급을 보유하고 있기도 합니다. ADR은 미국 장외시장에서 거래되는 종목입니다. (WTKWY)

www.wolterskluwer.com,

트위터 @WKHealth, @Wolters_Kluwer

에디티지는
에디티지는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의 플래그십 브랜드로, 미국, 일본, 인도, 한국, 중국 등에 지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과학 커뮤니케이션의 선두주자로, 출판, 약학, 학술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에디티지가 여러분을 저자에게 더 가까이, 저자를 출판에 더 가까이 데려다 드립니다.

 

스크랩하기

해당 기사를 스크랩해보세요!

지식은 모두에게 함께 공유되어야 한다는 것이 에디티지 인사이트의 이념입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기사는 Creative Commons license로 재포스팅 및 스크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가이드라인만 유념해주신다면 언제든지 무료로 에디티지 학술 전문가의 지식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 주의 : 에디티지 학술 전문가들은 해당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고 있습니다. 기사를 스크랩 및 재포스팅 하실 때는 명확한 출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지 재사용: 이미지를 원본이 아닌 편집 재사용하실 때는 에디티지 인사이트의 허가가 필요합니다.

코드를 복사하셔서 기사 공유를 원하시는 사이트에 적용하시면 에디티지 인사이트 기사를 가장 쉬운 방법으로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위 코드를 복사하시어 원하시는 곳에 다시 포스팅 하실 수 있습니다.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