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진지한 학계 및 학술 출판과 어울리지 않는다고 여겨졌던 디지털 도구와 소셜 미디어 등이 어떻게 학술 출판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그리고 이러한 협력 네트워크를 통해 일어나고 있는 디지털 전환의 본질에 대한 실질적인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세션 1] 디지털 전환 시대의 학술 출판: 학술 출판에 소셜미디어 및 디지털이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가

* 사회자: Harini Calamur (캑터스, 임팩트 사이언스 책임자)

* 토론자:

  - Dominque de Roo(브릴 아카데믹 출판사,글로벌 마케팅 책임자)

  - John Pescatore (Academy of Management, 출판 콘텐츠 책임자)

  - Sonia Kolasinska (엘스비어, 디지털 마케팅 매니저)

  - Thomas Wang (와일리 차이나, 책임자)

덧글

스크랩하기

해당 기사를 스크랩해보세요!

지식은 모두에게 함께 공유되어야 한다는 것이 에디티지 인사이트의 이념입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기사는 Creative Commons license로 재포스팅 및 스크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가이드라인만 유념해주신다면 언제든지 무료로 에디티지 학술 전문가의 지식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 주의 : 에디티지 학술 전문가들은 해당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고 있습니다. 기사를 스크랩 및 재포스팅 하실 때는 명확한 출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지 재사용: 이미지를 원본이 아닌 편집 재사용하실 때는 에디티지 인사이트의 허가가 필요합니다.

코드를 복사하셔서 기사 공유를 원하시는 사이트에 적용하시면 에디티지 인사이트 기사를 가장 쉬운 방법으로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위 코드를 복사하시어 원하시는 곳에 다시 포스팅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