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교정에서 투고까지, 원활한 출판 여정을 위해 에디티지 전문가 지원을 받으세요

서비스 살펴보기

You are here

투고한 학술지 홈피에 에러메시지가 뜹니다

Anonymous | 2021년9월10일 | 조회수 0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투고한 지 두 달 되었는데요, 홈피에 들어가보니 에러메시지가 며칠 째 뜨고 있습니다. 논문을 투고할 당시 수령확인 메일을 주었던 그 주소로 문의를 하였으나 답장이 없습니다. 이럴 경우엔 논문 철회 요청 메일을 보내야 할런지요.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연구자 님의 딜레마를 충분히 이해합니다. 투고된 원고의 진척도를 모르고 두 달이 지났다는 것은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때때로 저널의 웹페이지에 오류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일시적이며, 언급하신 것처럼 며칠 동안 그 상태로 머무는 것은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저널의 편집장에게 오류 메시지의 스크린샷과 함께 메일을 보내어 우려 사항을 공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응답에 따라 원고를 철회할지 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태그

스크랩하기

해당 기사를 스크랩해보세요!

지식은 모두에게 함께 공유되어야 한다는 것이 에디티지 인사이트의 이념입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기사는 Creative Commons license로 재포스팅 및 스크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가이드라인만 유념해주신다면 언제든지 무료로 에디티지 학술 전문가의 지식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 주의 : 에디티지 학술 전문가들은 해당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고 있습니다. 기사를 스크랩 및 재포스팅 하실 때는 명확한 출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지 재사용: 이미지를 원본이 아닌 편집 재사용하실 때는 에디티지 인사이트의 허가가 필요합니다.

코드를 복사하셔서 기사 공유를 원하시는 사이트에 적용하시면 에디티지 인사이트 기사를 가장 쉬운 방법으로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위 코드를 복사하시어 원하시는 곳에 다시 포스팅 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