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투고 후 일정기간이 지난 다음 홈피에 오류메시지가 뜹니다.

Ms. Hyojeong | 2021년9월10일 | 조회수 573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SCOPUS지에 투고를 한 후 기다리라는 메일을 받았고 이후 한달 정도 후에 홈피에 다시 들어가보니 홈피 정보는 없고 오류 정보만 며칠 째 뜨고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철회를 요청해야 하는 것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널의 이메일 내용, 저자의 성공적인 투고 확인 등 정보가 부족하여 확실한 답변을 드릴 수 없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말씀하신 홈페이지가 투고 계정 홈페이지인지, 저널 홈페이지인지 알기 어려운 부분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현재의 정보 내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조언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투고 시, 저자에게 시스템에서 생성한 저널의 이메일 알림이 전달됩니다. 이 이메일에는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원고 ID와 원고 진행 ​​상황에 액세스하고 추적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됩니다. 이 이메일(특히 원고 ID)을 받지 못한 경우, 제출이 실패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는 저널 웹사이트의 기술적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시 제출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원고 ID를 받았고 어떤 이유로 제출 시스템에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해당 저널의 편집장에게 오류 메시지의 스크린샷과 함께 메일을 보내, 우려 사항을 공유할 것을 강력히 권합니다. 이들의 응답에 따라, 원고를 철회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태그

스크랩하기

해당 기사를 스크랩해보세요!

지식은 모두에게 함께 공유되어야 한다는 것이 에디티지 인사이트의 이념입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기사는 Creative Commons license로 재포스팅 및 스크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가이드라인만 유념해주신다면 언제든지 무료로 에디티지 학술 전문가의 지식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 주의 : 에디티지 학술 전문가들은 해당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고 있습니다. 기사를 스크랩 및 재포스팅 하실 때는 명확한 출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지 재사용: 이미지를 원본이 아닌 편집 재사용하실 때는 에디티지 인사이트의 허가가 필요합니다.

코드를 복사하셔서 기사 공유를 원하시는 사이트에 적용하시면 에디티지 인사이트 기사를 가장 쉬운 방법으로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위 코드를 복사하시어 원하시는 곳에 다시 포스팅 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