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논문 채택 후 출간 독촉

Anonymous | 2020년8월11일 | 조회수 161

안녕하세요. 4월에 채택 메일을 받았습니다. 아직 출간되지 않고 있는데 사정상 9월 말까지는 출간되어서 발행받은 권호수를 학교에 제출해야 합니다. 에디터에게 독촉 메일을 보내는 것이 무례하지는 않을까요?

먼저 축하드립니다! 아직 출간이 되지 않았다고 하셨지만, 채택 메일을 받으신 것은 출판을 위한 진전입니다. 그러니, 다시 축하드립니다! :-)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승인 직후에 메일을 쓰셨다면 다소 무례하다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이후 4개월 정도가 지났으니, 무례하다기 보다는 저널 측에 메일을 써서 현황을 확인하는 것이 매우 합리적입니다. 사실은 확인이 조금 늦었다고 말씀드릴 있습니다. 승인 정도 안에 확인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만, 지금도 괜찮습니다.

그러니, 이상 지체 없이 메일을 쓰실 있습니다. 현황에 대해 문의하시고, 도움이 된다면 지연의 원인 문의하시 바랍니다. 또한 특정 기간 내에 논문을 출간하는 것의 중요성(다음 달까지 발행 권호수를 대학에 제출해야 하는 ) 언급하실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저널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템플릿을 제공하는 다음의 핸드북을 참조할 있습니다. 특히 6강과 7강이 유용하실 겁니다. 다음 링크에서 핸드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실 있습니다. 저널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템플릿 실용 핸드북 (영어)

다른 연구자들의 비슷한 질문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질문자 님의 원고가 출판되기를 바랍니다!

태그

스크랩하기

해당 기사를 스크랩해보세요!

지식은 모두에게 함께 공유되어야 한다는 것이 에디티지 인사이트의 이념입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기사는 Creative Commons license로 재포스팅 및 스크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가이드라인만 유념해주신다면 언제든지 무료로 에디티지 학술 전문가의 지식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 주의 : 에디티지 학술 전문가들은 해당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고 있습니다. 기사를 스크랩 및 재포스팅 하실 때는 명확한 출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지 재사용: 이미지를 원본이 아닌 편집 재사용하실 때는 에디티지 인사이트의 허가가 필요합니다.

코드를 복사하셔서 기사 공유를 원하시는 사이트에 적용하시면 에디티지 인사이트 기사를 가장 쉬운 방법으로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위 코드를 복사하시어 원하시는 곳에 다시 포스팅 하실 수 있습니다.

덧글